지금 메인퀘 7지나 자유계약같은거 다 안돌았고 전당이랑 다이브같은 솔플컨텐츠도 거의 안한 상태임


쓰알 캐릭풀은 이정도


분탕이 아니면 아무 탱커 집어가고싶은데 고민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