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랭커덱 카피에 종길템 둘둘 쳐감고 갔더니 예전에 리트랑 덱변형하면서 하던때보다 허망하게 깨졌는데
마지막에 피 1상태에서 안죽고 존나 버티는건 머냐...
근데 모더가 크닐남
다행인건 모더에 디트랑 이수연 오퍼 갈 수 있다는건데 템이 걱정이네

랭커덱 카피에 종길템 둘둘 쳐감고 갔더니 예전에 리트랑 덱변형하면서 하던때보다 허망하게 깨졌는데
마지막에 피 1상태에서 안죽고 존나 버티는건 머냐...
근데 모더가 크닐남
다행인건 모더에 디트랑 이수연 오퍼 갈 수 있다는건데 템이 걱정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