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이드 굳이 잡는 의미가 있을까 고민됨 djin7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5 작성일 2021-10-02 09:24:13 https://arca.live/b/counterside/35281056 지원요청 뜨면 뜨는대로 전부 요격했는데 보상수준이 너무 저열한것 같음4t장비 쓸 일 없잖아 그냥 내 월드맵에 뜨는것만 잘잡아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졌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매카노 2021-10-02 09:25:13 토큰 ㅈ같이 안 떨구기도 하고 ㄹㅇ 펼쳐보기▼ OO 2021-10-02 09:25:28 그냥 심심할 때 잡아서 잡스충 뽑기 하는 겁니다. 그 외엔 딱히 큰 의미 없음.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2 09:26:03 그냥 잡스충 먹기나 경영학 미션 때문이지 펼쳐보기▼ 다인자유전 2021-10-02 09:26:12 초반에 주력캐 장비 딸릴때 잠깐 돌고 지금은 다 지원요청 보내는중... 자료 너무 묵직하게 들어감.. 펼쳐보기▼ 샤오린사랑해 2021-10-02 09:27:39 잡스충이라도 나와서 돌고있긴한데 많이는 안돌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밀리아는 4코가 정가인듯 [6] 달고나좋아 2021.10.02 147 0 일반케릭 스커가 좀 적폐많은거같음 [13] 샤오린사랑해 2021.10.02 133 1 벌써 카사 15주년이네... [23] 힐데져아 2021.10.02 221 0 신시어 장비 언제 들어옴? [6] 각성릴리 2021.10.02 142 0 야 이정도면 잡체회는 아니지 않냐???????? [8] 컨섹 2021.10.02 170 0 건틀렛 스피라 개좋네? [4] 오직제리만 2021.10.02 184 0 닥등이는 4코 중상급 딜은 나오는데 [4] MBT 2021.10.02 134 1 이거 장비 좀 제대로 입히고 다니려면 자유계약 밀어야되는거임? [2] 솜사탕맛하늘 2021.10.02 83 0 카사는 길드전같은건 안나오나 [14] 이히힝 2021.10.02 144 1 개인적으로 나오면 ㅈ같을거 같은 크리스마스 스킨 [12] 비질란테 2021.10.02 294 5 다이브48보스덱 평가좀 백합맛뉴비 2021.10.02 86 0 건틀렛 세리나 오퍼가 이래서 씹사기랬구나 [2] Zinma 2021.10.02 186 1 양한솔 보지 ㅇㅇ (121.179) 2021.10.02 74 -2 얘 키워볼만함? [10] djin70 2021.10.02 147 -2 ✋질문 와 쫄작 복귀하고 처음해보는데 흙나무 2021.10.02 109 1 뭐야 이 시발 여기어디야 [1] 스크류바 2021.10.02 137 1 ✋질문 컨소 드가면 뭐 주는거야?? [4] nanb 2021.10.02 86 1 건틀렛 아니 이거 각성캐 좆망겜임? [13] 오직제리만 2021.10.02 195 0 악마의 유혹 [4] 다인자유전 2021.10.02 89 1 의외로 로리 아닌 캐릭터 [2] ㅇㅇ 2021.10.02 114 0 닥등이 3코 "해줘" [8] windy 2021.10.02 175 0 공익 잡체회 노융합은 십에바겟지 ㅋㅋ [4] 컨섹 2021.10.02 120 0 레이드 굳이 잡는 의미가 있을까 고민됨 [5] djin70 2021.10.02 105 0 뉴비들이 초전도에서 노려야 될것 [25] 힐데져아 2021.10.02 401 8 -건-은 장비창 좀 따로 만들어줬음 좋겠어 [1] 매카노 2021.10.02 83 0 일반캐중에 융합1순위가 누구야? [12] 개좆데 2021.10.02 183 0 대다수가 공략보는게임 샤오린사랑해 2021.10.02 58 0 근데 스토리상 지금은 호라이즌 한 번 지는게 맞긴함 [4] 엘빅이 2021.10.02 140 -2 클로저스랑 콜라보는 어때요 [7] 이히힝 2021.10.02 143 0 건틀렛 왜 나보다 높은 점수인 애한테 개기고싶지? [12] 오직제리만 2021.10.02 158 0 뭔가 치어른에 대한 평가가 박한데 [7] 1q2w3 2021.10.02 138 0 밀리아 진짜 달고나좋아 2021.10.02 60 0 블리치 콜라보 '해줘' [6] 다인자유전 2021.10.02 88 0 수준이 전문가 수준입니다 [4] ㅇㅇ 2021.10.02 130 0 제 최애캐는 돈까스망치에요 [6] 돈까스망치 2021.10.02 152 2 카사 콜라보 개인적으로 [1] 엘빅이 2021.10.02 92 0 해외섭이랑 한국섭의 가장 큰차이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2 150 4 카사 만약에 콜라보 할거면 [3] 비질란테 2021.10.02 284 2 오늘 저녁 [8] 상자새끼 2021.10.02 74 0 제 최애는 나유빈이에요 [5] 누소 2021.10.02 93 0 겜시작한지 1달 좀 넘으니까 후회되는거 [23] 유돌이가잘할게 2021.10.02 179 3 어? 생각해보니 블루아카 넥슨꺼지 [5] 샤오린사랑해 2021.10.02 132 0 그림톡인지 뭔지 보단 [3] 엘빅이 2021.10.02 137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2 09: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