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요청 뜨면 뜨는대로 전부 요격했는데 보상수준이 너무 저열한것 같음

4t장비 쓸 일 없잖아 그냥 내 월드맵에 뜨는것만 잘잡아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