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져가 항모도 탐? 검은깃털갈까마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21 작성일 2021-10-03 02:26:58 https://arca.live/b/counterside/35325349 저거 내려갈라고 저런거 쓰는거맞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뭐함 2021-10-03 02:27:45 오토로 쓰기에는 항모가 좋음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03 02:28:41 어쩐지 시작하자마자 다다닥내고 달리더라 펼쳐보기▼ zktmzz 2021-10-03 02:27:58 123456 2021-10-03 02:28:35 피스키퍼를 쓰네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03 02:28:58 패작인가바 펼쳐보기▼ Ligeia 2021-10-03 02:30:04 나유빈만 없으면 항모 엄청 좋은거 맞음. 항모솔져 vs 비항모 솔져면 항모쪽이 쉴드빨로 싹 쓸어버림. 공속보다 체력+공격력 늘어나는게 훨씬 좋고.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03 02:30:41 어쩐지 잘버티더라... 펼쳐보기▼ Ligeia 2021-10-03 02:31:17 하지만 만약 버프해제 or 역류가 등장한다면 ... ㅈㅈ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03 02:32:14 뉴비는 세레나 없어서 스피라랑 나이트로 진영붕괴 시켰어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03 02:32:23 Ligeia 2021-10-03 02:32:35 강하다 뉴비쨩 ㅠㅠ !!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03 02:32:5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헉 추천인 안하고 겜했다..... [9] 족밥견제 2021.10.03 137 0 근데 SEA섭 흥할거라 예측한사람없었잖어 [3] ㅇㅇ 2021.10.03 197 0 카운터사이드, DMM에서 만나요 [2] ㅇㅇ 2021.10.03 181 0 일섭하니까 유튜브 비추 테러 떠오르네 [6] 하례아 2021.10.03 271 0 스포 카사 애니내용 13화만에 테라사이드(하) [5] ㅇㅇ 2021.10.03 229 0 일섭 망해도 중섭이 있다 [6] 폴리네시아 2021.10.03 218 0 일섭 장렬하게 불타죽는것도 아니고 [3] 밥은먹고다니냐 2021.10.03 192 0 카사 흥하면 애니 나올듯함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3 103 0 ✋질문 파티 어떻게 짜야되요? [4] ㄱ 2021.10.03 107 0 오, 남탕에서 따님 발견 [25] 토깡이 2021.10.03 2173 55 카운터사이드 흥하게 해주세요 [6] ㅇㅇ 2021.10.03 124 1 지금 카사일섭 트위터 내용 60%는 [8] ㅇㅇ 2021.10.03 333 0 여캐 그릴거 추천해조 [15] 어윈메이드복주세요 2021.10.03 161 0 근데 반응보니 걍 별 신경도안쓰는거같음 [4] ㅇㅇ 2021.10.03 219 0 철수아재 반응 괜찮은데 [2] FumikaP 2021.10.03 162 0 카사도 코인만들자 [3] 토깡이 2021.10.03 117 0 왜 벌써부터 모네귀엽다는 일본인이 있는걸까 [4] ㅇㅇ 2021.10.03 171 0 결론은 카사 vr만들어야함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3 101 0 타챈가서 천박글 쓰고 옴 [11] 하례아 2021.10.03 200 -7 땡글땡글 [2] 마망쭈쭈조 2021.10.03 86 -1 추천 대상 받을사람? [7] ㅇㅇ 2021.10.03 170 0 일섭 풀더빙 하려면 (회로/매출) [7] 나이트바라기 2021.10.03 256 6 창작 어려진부사장 [18] 수타 2021.10.03 1304 51 솔져가 항모도 탐? [12]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03 121 1 아이리 웨딩보고싶다 [4] 토깡이 2021.10.03 83 0 전략전 방어하면 건포줌? [2] 견로 2021.10.03 119 0 지금 일섭반응이 대체로 우호적인이유는 이거인듯 [1] ㅇㅇ 2021.10.03 197 0 알마망이 알몸 에이프런하고 주방에서 밥하고 있다 생각해봐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3 87 0 오늘 오후 4시 BTS, 오징어게임을 이을 [8] FumikaP 2021.10.03 168 0 "마법소녀가 되어서 세상을 구해줘!" [5] 토깡이 2021.10.03 134 0 건틀렛 은신 어떻게 잡냐? [20] Reginae 2021.10.03 178 0 나랑 보물찾기 안할래? [3] 토깡이 2021.10.03 99 1 섹스는 정신적인면이 큼 [10]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3 208 0 일본애들 [7] 모네모네 2021.10.03 202 0 3장까지밖에 스토리없어서그런지 [3] ㅇㅇ 2021.10.03 98 0 자고 일어났는데 옆에 알렉스vs잠자는 알렉스 옆에서 몰래 자기 [3] 마망쭈쭈조 2021.10.03 269 -1 가끔 우편함에 방어포인트 들어오면 기분조음 [8] 늒네 2021.10.03 130 0 근데 이제 패스로 건모안주나 [2] FumikaP 2021.10.03 120 0 일섭 클베 반응보니까 [3] ㅇㅇ 2021.10.03 203 0 일섭 건틀렛 영상 [72] 님얼굴비매너 2021.10.03 2227 32 "엄마랑 안싸울께! 미안해 아빠" [30] 토깡이 2021.10.03 2062 44 사이좋게 지내렴 [6] 유스티아나 2021.10.03 128 0 건틀렛 방금 건틀렛에서 같은사람만 만낫는데 [2] 견로 2021.10.03 109 0 알렉스가 게임 하나 하자고 하면 어뜨캄 [5] 마망쭈쭈조 2021.10.03 31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03 0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