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전세계에서 헬죠센만 씀 (북한도 만나이씀)
2. 쓰는 센징들도 헷갈려함
3. 웃긴건 센징들도 공문서엔 만나이가 원칙임
가령 이유미도 16세 라고 나오는데
창작물에선 만나이표기가 상식이라
만 16세라 고1이지만
세는나이로 아는사람들은 계속 중딩타령함

1. 전세계에서 헬죠센만 씀 (북한도 만나이씀)
2. 쓰는 센징들도 헷갈려함
3. 웃긴건 센징들도 공문서엔 만나이가 원칙임
가령 이유미도 16세 라고 나오는데
창작물에선 만나이표기가 상식이라
만 16세라 고1이지만
세는나이로 아는사람들은 계속 중딩타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