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점심소화하고가라 스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3 작성일 2021-10-03 03:51:34 https://arca.live/b/counterside/35329153 ㅋㅋㅋ 어차피 박스까면 대부분 안티라 그냥 웃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중국몽죄인 2021-10-03 03:52:25 솔라뭐시기 고로시텝 펼쳐보기▼ 매카노 2021-10-03 03:52:50 세트 맞춰서 줬노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10-03 03:52:59 ㅇㅇ 2021-10-03 03:53:24 챌라이노 다뒤졌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 사실 게임소리 잘 안키고해사 캐릭목소리몰라요 [5] 꿀때지 2021.10.03 95 0 내로비 [3] TLCrow 2021.10.03 56 0 옛날에 쓴 글 보는대 숨이 턱턱 막히노 [1] 배준식 2021.10.03 92 0 본인 12월 말이 생일이라 [1] 스노우랫 2021.10.03 63 0 다들 로비 어케 꾸밈? [16] 달고나좋아 2021.10.03 148 4 중섭이랑 일섭 생기면 국내 유입도 늘어남 [5] 비질란테 2021.10.03 146 0 풀더빙겜 <~~~ 하면 나중에 뇌내더빙됨 [3] 꿀때지 2021.10.03 127 0 카붕이 뺨에 뽀뽀 쪽 [3] 한우쟝 2021.10.03 73 -1 말딸도 수입 준비중이라고 들었는데 [5] ㅇㅇ 2021.10.03 105 0 댕시가 추잡하게 자위하는거 보고싶다 나도줘 2021.10.03 48 0 아니 씨발련들이 챈만보면 애니화 확정인줄 알겠어 [3] ㅇㅇ (124.51) 2021.10.03 114 1 성우초빙해서 스토리 낭독회같은거 했음 좋겠음 59XZa 2021.10.03 53 0 솔직히 풀더빙이어도 안들음 ㅇㅇ 2021.10.03 41 0 일주일동안만 존재했던 전설의게임 [7] flaw 2021.10.03 156 0 패키지 뭐지를지 열심히 보고옴 [2] 율미 2021.10.03 79 0 이제 더 진출할만한 해외섭 어디있지 [6] 쌉뉴비 2021.10.03 97 0 예전에 클로저스할때 풀더빙이엿는데 [2] 견로 2021.10.03 110 0 카사 애니 나오면 좋겠다 병투vs오니짱 2021.10.03 54 0 풀더빙은 아니더라도 명장면이나 하이라이트 정도에는 더빙해줬으면 좋겠음 [5] ㅐㄴ 2021.10.03 66 0 세는 나이<---의외로 생명존중인것 [4] 청안아이 2021.10.03 98 0 재미로 보는 씹덕겜 글로벌 매출.JPG [10] ㅇㅇ 2021.10.03 462 0 메인스토리도 느린데 더빙까지 넣어달라? [3] ㅇㅇ 2021.10.03 115 4 타임 디펜더슨지 뭔지 일섭 카사랑 경쟁한다는 겜 [9] 응애나추룡아가 2021.10.03 238 0 점심소화하고가라 [4] 스윈 2021.10.03 73 0 세는나이 <~~~~ 미개한점 [8] 꿀때지 2021.10.03 193 0 일당뛰러왔는데 일이 꼬였음 [9] 불타는백두산 2021.10.03 92 0 현실적으로 풀더빙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봐야되나. [22] 베론 2021.10.03 176 0 콜라보하다보면 서로 세계관이 달라서 [1] 59XZa 2021.10.03 61 0 스포 길티 콜라보 스토리가 [6] ㅇㅇ 2021.10.03 158 0 애니고 현지화고 일단 일섭 잘 되고 생각할 거리긴 함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03 80 1 10년 전만 해도 넥슨이 언터쳐블 최악의 게임사였는데 [5] 늒네 2021.10.03 156 0 해외에서 구2조선드립 광고 했으면 어땠을까 [1] 엘빅이 2021.10.03 88 -2 서윤 미나 레즈 가리는거 치운거 올림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3 147 0 만나이로 바뀌면 친구랑 나이차이나는거아닌가 폴리네시아 2021.10.03 72 0 윗동네도 아키하바라에 광고판 깔고 다했다 ㅇㅇ 2021.10.03 86 1 이게 버거지 [6] Cacao 2021.10.03 135 0 넥슨 대단한점) 이미 일본에서 악명 자자함 [5] 꿀때지 2021.10.03 207 0 동조선에서도 넥슨 인식 좆망이야? [5] 쌉뉴비 2021.10.03 125 0 뉴비 카사후기 [13] ㅇㅇ 2021.10.03 1475 52 한국 미개한문화 원탑은 나이측정방법같음 [5] Dhehej 2021.10.03 131 0 난 다 됐고 스토리 풀더빙 이나 해주면 소원이 없겠다 [1] 청안아이 2021.10.03 41 0 사실 일섭 머박까지는 기대도 안함 [4] 스노우랫 2021.10.03 108 0 답은 길티 2차 콜라보다 MBT 2021.10.03 35 0 애니화 되려면 먼저 돈을 벌어야 됨 [1] 프룸 2021.10.03 52 -3 본인 일본온라인겜하는게 있어서 [9] ㅇㅇ (175.121) 2021.10.03 116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3 03: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