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한때 열심히 했는데
건공들아 너무 열내지 마
챈에 하소연 해봐야 의미없고
그냥 이순간을 즐기던가 건바해라
나도 하루에 12번씩 개씹상연 욕하다가
다른 피씨겜하면서 많이 안하게 되더라
건접고 나니 접속시간도 ㅈㄴ 줄어들고
건을 안하는데 어차피 숙제만 하고 끄는거지 뭐
솔직히 스비 요즘 하는거 보니
코어 건틀렛 유저
특히 한섭유저는 버린거같다
그냥 마루타 실험용 쥐 취급이고
내가본게 무지성 킹 밸패 대책없는 이볼브원
그외엔 있는건 건 접어서 모르겠다 ㅋㅋ
그냥 스비 얘네들 건 밸런스 손 놨음
어차피 대다수가 신경도 안쓰고
밸런스 조져놔도 전체 여론 나쁘지 않으니까
누가 메혐 이럴지는 모르는데
비틱이라고 할까봐 인증은 안하고
본인 튜닝 ㅈ 고수라 사실상 저번달에 튜닝 종결 냈음
고르디 몇개 빼곤 풀스충임 ㅋ
추가로 오퍼 세리나 나온고 나서도 8랩 실력뽑으로 만듬
근데 이래봐야 7티어 나오면서 또 조질거라
어차피 또 의미없음 ㅋㅋ
7티어 승급이 된다고 했지 동일 옵션이란말 없었자나 ㅋ
그냥 포기하고 이수연 찌찌나 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