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한때 열심히 했는데 


건공들아 너무 열내지 마


챈에 하소연 해봐야 의미없고


그냥 이순간을 즐기던가 건바해라


나도 하루에 12번씩 개씹상연 욕하다가 


다른 피씨겜하면서 많이 안하게 되더라


건접고 나니 접속시간도 ㅈㄴ 줄어들고 


건을 안하는데 어차피 숙제만 하고 끄는거지 뭐 


솔직히 스비 요즘 하는거 보니 


코어 건틀렛 유저 


특히 한섭유저는 버린거같다


그냥 마루타 실험용 쥐 취급이고


내가본게 무지성 킹 밸패 대책없는 이볼브원 


그외엔 있는건 건 접어서 모르겠다 ㅋㅋ


그냥 스비 얘네들 건 밸런스 손 놨음


어차피 대다수가 신경도 안쓰고 


밸런스 조져놔도 전체 여론 나쁘지 않으니까


누가 메혐 이럴지는 모르는데


비틱이라고 할까봐 인증은 안하고


본인 튜닝 ㅈ 고수라 사실상 저번달에 튜닝 종결 냈음


고르디 몇개 빼곤 풀스충임 ㅋ


추가로 오퍼 세리나 나온고 나서도 8랩 실력뽑으로 만듬


근데 이래봐야 7티어 나오면서 또 조질거라


어차피 또 의미없음 ㅋㅋ


7티어 승급이 된다고 했지 동일 옵션이란말 없었자나 ㅋ


그냥 포기하고 이수연 찌찌나 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