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비 복커 침식체 아무나 상관X
출석체크는 형편되는 대로 골드만 기부하면 되고,
아레나는 널널하게 토요일까지 다 치면 됩니다.
보스는 일요일날 치는데 보스 점수 안 나와도 그냥 두번 치면 됩니다.
점수 안 나와도 뭐라 하는 사람 X
2일 미접 컷이라 적혀있지만 보통 4일~5일까지는 그냥 둡니다
그리고 챈에서 저격먹으면 탈퇴처리하니 챈에서 호감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조용한 컨소지만 대충 할거 하는 컨소입니다. 신청하고 댓에 닉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댓글에 구라핑 치는 놈들 계속 그러면 집 안에서 바퀴벌레 나왔는데 못 찾게 하거나 길 가다가 새똥 맞으라고 저주할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