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니가와가 뉴비를망친다 Badfing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91 작성일 2021-10-04 11:59:57 수정일 2021-10-04 12:01:20 https://arca.live/b/counterside/35439924 백기들어도 꿈쩍도 안함골드3구간임 2400초반엔터2스 그냥 허공에 박아서 싸울의사없음을밝히니까 그제야꺼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돈까스망치 2021-10-04 12:02:05 난 알비온 1스 함선에 박으니 그제서 꺼내더라 아니면 걍 세단이나 오리배 들고가야됨 펼쳐보기▼ Badfinger 2021-10-04 12:19:59 오리배 좋은생각이다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4 12:20:1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삼김에 치킨 개쎅스네 [3] 마술붓 2021.10.04 114 6 건에 괴몰이 하지마 건공들아 너무 빡치면 매카노해 [6] 금태링다메다메 2021.10.04 164 3 각성캐는 특유의 뭔가 있음 [5] Nuubi 2021.10.04 120 0 5챕터 다시 읽어보니까 [4] 샤라링 2021.10.04 79 0 유닛 보관함 800칸 장비 보관함 1000칸 [12] 극한의가능충 2021.10.04 164 0 솔직히 이볼브원은 귀엽잖아? [10] 건랜쓱 2021.10.04 174 0 아 없뎃 연속 너무 힘들다 [11] 비질란테 2021.10.04 126 0 킹은 패스 각성일만했음 [1] Ludovicus 2021.10.04 105 0 보관함 어디까지 확장 해야하나? [9] 행복해에 2021.10.04 127 0 내 안경이 안보이노 [12] 누소 2021.10.04 120 0 이제 나도 뉴비탈출이야ㅋㅋ [9] 파딱되면주딱죽임 2021.10.04 171 7 ㅇㅇ의 딜레마 E1DlL1lOlE1 2021.10.04 87 2 예쁜 젊수연... [1] ㅇㅇ (121.179) 2021.10.04 80 0 패스캐가 각성일수도 잇지요 [4] 견로 2021.10.04 147 0 ✋질문 구글플레이 결제 안되는데 도움좀 급함 진짜 [7] 오루카 2021.10.04 134 0 이볼브원 전장때문에 소재 시궁창에 쏟아붇는중 Ludovicus 2021.10.04 75 0 근데 이볼브원쓰면서 건하는애들은 [5] ㅇㅇ (221.157) 2021.10.04 165 0 42랩 됬 노 [5] 오직제리만 2021.10.04 114 0 그릴거 추천점 [14] 누소 2021.10.04 111 0 구인/구직 천마 컨소에서 사람구합니다(21/26) [22] 소라니 2021.10.04 244 0 혹시 다음 각성도 메카닉일 확률 있을까??? [9] 샷건 2021.10.04 105 0 악몽 220 특 병투vs오니짱 2021.10.04 73 2 여보고생지 [5] 반갑노 2021.10.04 129 0 건틀렛 니가와가 뉴비를망친다 [3] Badfinger 2021.10.04 191 0 이볼브원 뽑앗으면 보작 계속 돔? [6] 도라에몽 2021.10.04 125 0 요즘 저능아된거 같음 [4] 쥬브나일 2021.10.04 91 0 근데생각해보면 그냥 건포만 빼는게 낫기도 한거같음 [4] 홍베숙 2021.10.04 80 0 이게 왜 비추박힘??? [15] 네셔널아나키즘 2021.10.04 291 -26 카사생 최고의실수 이히힝 2021.10.04 112 0 이번주 일요일에 mmm웹툰내야한다 [1] Dhehej 2021.10.04 184 0 얼마나 얕볼게 없으면 [1] 루루카 2021.10.04 118 0 아 차라리 할로윈 복각 나중에 해도 비질란테 2021.10.04 76 0 오늘 폰카사 다시 설치하고 [2] 프룸 2021.10.04 120 0 요즘 카사 좆같긴 함 ㄹㅇ [4] 쓰르라미_ 2021.10.04 260 -6 격전 딜이 안박히노 [2] 광고보고옴 2021.10.04 93 0 근데 루시드 업 받아도 [1] 브륜 2021.10.04 96 0 건틀렛 업 루시드 딜량 뭐냐 [9] ddalddal 2021.10.04 206 0 아 슬슬 컨소 구할까? [14] 네셔널아나키즘 2021.10.04 264 -15 루시드인가 키워만 놓고 한번도 안써봤는데 업인데 써볼만 함? [3] 라쿰 2021.10.04 143 0 건틀렛 공익 서폿 재밌다 [5] 극한의가능충 2021.10.04 101 0 OL단은 없냐 [25] 기백 2021.10.04 178 4 좋나어렵네 [4] 오직제리만 2021.10.04 83 1 건 점수 내리는 건 왜 그러는 거? [8] ㅇㅇ 2021.10.04 1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4 12: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