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00원에


주화400

쿼츠3000

이터 24000


주화조금 모자라서 뭐 못살때마다 사던건데 효율좋아서


근데 시발 안팔려서 없앤다는 좆같은생각은 누가한거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