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너무혜자긴했어 진짜 Badfinger 추천 6 비추천 7 댓글 1 조회수 210 작성일 2021-10-05 04:12:02 https://arca.live/b/counterside/35480577 5900원에주화400쿼츠3000이터 24000주화조금 모자라서 뭐 못살때마다 사던건데 효율좋아서근데 시발 안팔려서 없앤다는 좆같은생각은 누가한거지 ㅋㅋㅋㅋ 추천! 6 ( 0) 비추! 7 ( 0) 공유 댓글 [1] 4nk 2021-10-05 04:17:03 ㅠㅠ진작살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장은 중첩 돌려야 템 주는거 같네ㅠ ㅇㅇ 2021.10.05 86 -1 이볼브원 전장씀?? [3] 리췽 2021.10.05 152 0 130 지부 다이브 강습 풀오토덱으로 다이브49층 오토 돌아감? [9] 암드 2021.10.05 177 0 난 이거보고 애네가 BM 조진걸암 [6] ㅇㅇ 2021.10.05 242 0 용팔이 보는거 같노 운지 2021.10.05 95 0 쿼츠를 빨아먹고 싶으면 [2] 상자새끼 2021.10.05 101 0 아니시발 마트에 갓는데 [3] Badfinger 2021.10.05 121 -6 공략 챌린지 알트소대 1-3 4쫄 [7] 극한의가능충 2021.10.05 1048 2 아 개열받네 멜 2021.10.05 73 0 할거다햇다 tenra 2021.10.05 43 0 이런 씹새끼가 [3] 엘빅이 2021.10.05 150 0 케이시와 함께하는 지뢰제거 교실 [1] ㅇㅇ 2021.10.05 100 1 9.8만 이터 정도 태웠는데 0전장이네 ㅋㅋㅋ 붉은돼지 2021.10.05 77 0 qna 답변은 월정액 패치 후에 나올듯 ㅋㅋ [2] 주블 2021.10.05 130 0 2^1/2 = ? [2] ㅇㅇ 2021.10.05 61 0 구매하는 숫자가 적다고 없애는 발상이 에바임 [2] 독호메 2021.10.05 120 4 아씨발 함선터지는거 못보고 [4] 멜 2021.10.05 117 1 알렉스 크리스마스 스킨 [2] 달고나좋아 2021.10.05 96 2 내가 보기엔 얘네 [4] 역시난 2021.10.05 129 0 쿼츠 공급계약 못잃어 [1]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5 125 1 나만 한계 초월 안됨? [2] 감자맨 2021.10.05 124 0 난 신규 월정액 효율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10] ㅇㅇ 2021.10.05 262 0 너무혜자긴했어 진짜 [1] Badfinger 2021.10.05 210 -1 아니 개노 분탕 한 번 올라오니까 [2] 역시난 2021.10.05 143 0 ㅉㅉ 스비의 큰 뜻을 이해 못한거냐 [2] ㅇㅇ (121.129) 2021.10.05 101 6 전략전 초기화 하니까 낚시덱 존나 많네 [2] 소하 2021.10.05 202 0 안쓰던 알트 다시 꺼냈다 [2] 에이미스트릭랜드 2021.10.05 102 0 월정액 사라지면 [1] ㅇㅇ 2021.10.05 63 0 길티 보이스 한 10주년 기념으로 추가해줄듯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5 69 0 다들 크레딧맵 도는거임? [3] 밥은먹고다니냐 2021.10.05 138 0 스비새끼들 존나 어이없는 점이 주블 2021.10.05 109 1 ✋질문 뉴비 이번패스 사야함? [2] ㅇㅇ (222.236) 2021.10.05 119 0 길티 보이스 기대하지마셈 ㅋㅋ ddalddal 2021.10.05 85 0 이거 이벤제환는 어디서 받음?? [3] 보추 2021.10.05 83 0 화끈해진 레후콘좀 달아주샘 [3] ㅇㅇ 2021.10.05 76 0 45000 이터로 1000만 크레딧 가능 하다고??? [2] ㅇㅇ 2021.10.05 149 0 미카 딜량 꼬라지보소... 힐데져아 2021.10.05 101 0 엥 재무장이 원래 10월이었어? [3] 니퍼 2021.10.05 129 0 대체 왜 7~8등급 침식체가 실버에 있는거냐 [6] 묘생 2021.10.05 137 0 스포 7장 보고나니까 주시윤 심정이 이해가 감 [16]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1.10.05 1614 55 결국 지들 좆대로 없애기로 햇나보네 [1] Badfinger 2021.10.05 152 -2 음소거해놨는데 갑자기 목소리나와서 놀랐네 [1] ㅇㅇ 2021.10.05 104 0 그래서 길티 녹음 언제해줌 [1] 아메리고 2021.10.05 68 0 ✋질문 메박이들 질문점 케로로소대 2021.10.05 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5 04: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