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qna 답변은 월정액 패치 후에 나올듯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0
작성일
댓글
[2]
밥은먹고다니냐
독호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길티기어 음성 녹음은 여태 말도 없는거 보면
70
1
쿼츠대신 주화를 뿌릴수도 있지않을까~
[4]
106
0
그늘 이벤트 재료들 교환처
132
1
왕소라맛 과자 글보니까 갑자기 맛동산 먹고싶네
28
0
카붕이들이 잘 모르는 대꼴캐
[2]
135
3
솔직히 요즘 쿼츠 좆만하게 뿌림
[9]
187
1
이제 사료 주는게 아까워서
[2]
153
2
다들 사고방식이 변했어
[8]
190
2
이딴겤ㅋㅋㅋㅋㅋ이벤틐ㅋㅋㅋㅋ
[4]
208
1
전장은 중첩 돌려야 템 주는거 같네ㅠ
86
-1
이볼브원 전장씀??
[3]
152
0
130 지부 다이브 강습 풀오토덱으로 다이브49층 오토 돌아감?
[9]
177
0
난 이거보고 애네가 BM 조진걸암
[6]
242
0
용팔이 보는거 같노
95
0
쿼츠를 빨아먹고 싶으면
[2]
101
0
아니시발 마트에 갓는데
[3]
121
-6
공략
챌린지 알트소대 1-3 4쫄
[7]
1048
2
아 개열받네
73
0
할거다햇다
43
0
이런 씹새끼가
[3]
150
0
케이시와 함께하는 지뢰제거 교실
[1]
100
1
9.8만 이터 정도 태웠는데 0전장이네 ㅋㅋㅋ
77
0
qna 답변은 월정액 패치 후에 나올듯 ㅋㅋ
[2]
130
0
2^1/2 = ?
[2]
61
0
구매하는 숫자가 적다고 없애는 발상이 에바임
[2]
120
4
아씨발 함선터지는거 못보고
[4]
117
1
알렉스 크리스마스 스킨
[2]
96
2
내가 보기엔 얘네
[4]
129
0
쿼츠 공급계약 못잃어
[1]
125
1
나만 한계 초월 안됨?
[2]
124
0
난 신규 월정액 효율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10]
262
0
너무혜자긴했어 진짜
[1]
211
-1
아니 개노 분탕 한 번 올라오니까
[2]
143
0
ㅉㅉ 스비의 큰 뜻을 이해 못한거냐
[2]
101
6
전략전 초기화 하니까 낚시덱 존나 많네
[2]
202
0
안쓰던 알트 다시 꺼냈다
[2]
102
0
월정액 사라지면
[1]
63
0
길티 보이스 한 10주년 기념으로 추가해줄듯
69
0
다들 크레딧맵 도는거임?
[3]
138
0
스비새끼들 존나 어이없는 점이
109
1
✋질문
뉴비 이번패스 사야함?
[2]
119
0
길티 보이스 기대하지마셈 ㅋㅋ
85
0
이거 이벤제환는 어디서 받음??
[3]
83
0
화끈해진 레후콘좀 달아주샘
[3]
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