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새끼가 오늘도 내 함선에다 포탄을 꼬라박았다

넬슨하고 신디가 아무것도 못하고 죽어버렸다

이 무슨 코스트 낭비인가...
공중댁 하란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었다
챌린지에서 힐러는 생각보다 필요없는것 같다
다음부턴 빼고가자

저 새끼가 오늘도 내 함선에다 포탄을 꼬라박았다

넬슨하고 신디가 아무것도 못하고 죽어버렸다

이 무슨 코스트 낭비인가...
공중댁 하란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었다
챌린지에서 힐러는 생각보다 필요없는것 같다
다음부턴 빼고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