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길티 콜라보 스토리 있긴함? 에이미세컨드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94 작성일 2021-10-05 04:27:55 https://arca.live/b/counterside/35481584 그때 접어서 모르는데길티 이벤트 스토리 이야긴 어캐1도 없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독호메 2021-10-05 04:28:21 있었는데 없느니만 못한 똥찌꺼기 퀄리티였음 펼쳐보기▼ ㅇㅇ 2021-10-05 04:28:24 모여서 가상현실 겜 한 판 했음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10-05 04:28:28 이건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라고!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0-05 04:28:29 어이어이 www 그건 무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라구 펼쳐보기▼ ㅇㅇ 2021-10-05 04:28:31 역시난 2021-10-05 04:28:34 껍데기 펼쳐보기▼ 솔라스 2021-10-05 04:28:39 스토리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1-10-05 04:29:15 없었다고 치는게 나을정도의 퀄리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클딧챌린지 솔직히 이해는 가는데 웃긴 거 [3] 으으윽 2021.10.05 118 0 클로에씨 사랑합니다 [1] 배가아픈레후 2021.10.05 56 0 공익이랑 시윤 떡치는 콘 사라졌노 [5] 운지 2021.10.05 150 0 오늘부터 내 마음의 1픽은 클로에다 [1] 졸린개 2021.10.05 140 0 4코 루시드에 저코 러쉬덱 왤케 쎈거같지?? [1] Pani 2021.10.05 82 0 오늘도 클리토리스 1승 ㅇㅇ 2021.10.05 65 0 내년 중순까지는 길티 보이스 없다 역시난 2021.10.05 41 0 업뎃 현황판 왜 적는거임 [1] ㅇㅇ (218.53) 2021.10.05 109 0 저거 업데이트 현황판 걍 자위용아님? [19] 소나기나기 2021.10.05 1345 23 카운터사이드 최고의 캐릭터 [1] 하야테 2021.10.05 275 1 클로에 돌아서 t7장비만드는 비용 노역하란소린가 ㅇㅇ 2021.10.05 95 0 짱개겜들은 왜이리 음악회를좋아할까 [12] 이히힝 2021.10.05 119 0 이번 챌린지 때 한 탕 해야지 열상 2021.10.05 50 0 업데이트 현황 저거는 그냥 개발사의 자기만족아님? [22] 알파버지니스 2021.10.05 1355 22 스포 ??? : 후우... [16] 금은동태 2021.10.05 1290 57 제가 볼땐 카사가 길티랑 콜라보 한게 아니라 극한의가능충 2021.10.05 108 0 머임 미니가챠 없엇지안음?? [2] Ykr 2021.10.05 109 0 주짓수 왜케 실제랑 매체랑 차이 존나크냐 [3] ㅇㅇ (121.133) 2021.10.05 77 0 클로에 1-3이랑 1-2랑 돈 수급량 차이 많이 남? 솜사탕맛하늘 2021.10.05 55 0 이게 약간 그런게 있어야 하는데 [2] 엘빅이 2021.10.05 92 5 샤오린 스충전장 파밍 ㄱ [2] Zionn 2021.10.05 152 0 크레딧이 복사가 된다고ㅋㅋ 평생카사해 2021.10.05 48 0 스토리 쿼츠 나만 다 안빨아먹었나 [1] ㅇㅇ 2021.10.05 53 0 근데 길티 콜라보 스토리 있긴함? [8]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5 94 0 개꼴리는 스킨 출시해준다면 용서할 의향이 있다 [4] 가으응 2021.10.05 87 0 이 겜 시작하려고 하는데 [2] ㅇㅇ (121.151) 2021.10.05 105 0 클로에 챌린지가 진짜네 [3] 졸린개 2021.10.05 169 0 사탄: 와 시발 이건 좀... [26] 전어 2021.10.05 1976 70 역시 메카닉 킬러 열상 2021.10.05 53 -1 다이브50층 오토덱처럼하니 바로 3메달 [2] 타이탄이좋아 2021.10.05 117 0 알트 전장 파밍할 생각 했었는데 [1] eca 2021.10.05 111 0 나이트 PVE만이라도 쓸만하게 해줘.. [3] 홍베숙 2021.10.05 97 0 10월26일 신규 유닛 각성임? [7] 씨에스 2021.10.05 105 0 길티기어에도 나유빈을 뿌려야... [2] 가으응 2021.10.05 80 0 얘네 둘 볼때마다 극한의가능충 2021.10.05 41 0 bm 개선할거면 패키지좀 잘 만들었으면 좋겠다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5 46 0 알트소대챌 왤캐어렵지 [3] 솜사탕맛하늘 2021.10.05 87 0 웰케 심심함 Javascript 2021.10.05 37 0 스포 근데 7장보고나니 나유빈 좀 짠함 [3] 평선이 2021.10.05 176 5 길티보이스 이때 추가될거같음 [3] 님얼굴비매너 2021.10.05 131 2 링컨이 밉다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05 76 0 길티기어 음성 녹음은 여태 말도 없는거 보면 융합해제 2021.10.05 70 1 쿼츠대신 주화를 뿌릴수도 있지않을까~ [4] 시니즈 2021.10.05 107 0 그늘 이벤트 재료들 교환처 내장탕 2021.10.05 132 1 왕소라맛 과자 글보니까 갑자기 맛동산 먹고싶네 ㅇㅇ (220.124) 2021.10.05 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5 04: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