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못지켰을때 사안 경중에 따라서 유저들에게 오백쿼츠 천쿼츠
뭐 그런거 우편함으로 쏴주는것도 아니잖아
저기서 뭐 새로운 뭔가를 공개한다기에는
기존에 공개한거 짜집기하고 못지킬거같으면 미루고
우리가 개발할 방향성에 대해 리스트화한다기에는
기채복각같은 의미없는 것도 리스트화해서 추가하고
걍 진짜로 자기만족 아님?? 왜있음? 개발인력낭비아님?

못지켰을때 사안 경중에 따라서 유저들에게 오백쿼츠 천쿼츠
뭐 그런거 우편함으로 쏴주는것도 아니잖아
저기서 뭐 새로운 뭔가를 공개한다기에는
기존에 공개한거 짜집기하고 못지킬거같으면 미루고
우리가 개발할 방향성에 대해 리스트화한다기에는
기채복각같은 의미없는 것도 리스트화해서 추가하고
걍 진짜로 자기만족 아님?? 왜있음? 개발인력낭비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