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결이 공속이랑 공격으로 알고잇엇는데 협전이랑 레이드 위주로 뛰어서


격공소빈이는

세팅어케쓰는데 안티디펜씀?

디불 쓰는거임?

안티디펜 메이즈없으면
초전도로 채워야할텐데

전장치피스텟이라 초전도랑 붙이면 효율떨어지고

나머지 불렛으로 디펜피증채운다쳤을때

안티디펜으로 피증 20퍼 올리는거보다
공격이 더 효율나오는거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