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처음 계획대로 못해서 다음달로 미룬거면 

그건 그냥 못한거지 차월로 시프트 시켜서 더이상 이달에 할 일이 아니니까 목록에서 없애는건 대체 무슨 발상이냐 ㅋㅋ  

저런식이면 무조건 100프로 나오겠다 ㅂㅅ들


학생이 시험보다가 몇문제 모르니까 "이건 안풀고 내일와서 다시풀게요 그래도 오늘 푼건 다 맞았으니까 100점이죠?" 

이거랑 다를게 뭐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