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6월에 불탈때랑 비슷한건데 건 밸런스 지랄남 + 운영측에서 건이 별로 신경 안씀(혹은 못쓰고 있음) + 없뎃

보통 이 3가지가 동시에 일어나고 있으면 예전에 호평받은것도 아니꼽게 보임

애초에 업뎃 현황이란게 생긴 이유가 애네가 일을 해도 티를 좆도 안 내니까 내달라 한건데 그거가지고 뭐라하는건 좀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