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저런거도 안보여주냐며
뭘했는지 말이라도 좀 해봐라 해서
그래프 그려놓고 알려주는거자너
솔직히 예전에 진짜 이새끼들이 겜을 만드는지
불족을 처먹으러 갔는지 말을 안해서
답답해 뒤지는것보단 낫다고 본다
지금은 막말로 해줘도 지랄 안해줘도 지랄 딱 그꼴임
예전에 저런거도 안보여주냐며
뭘했는지 말이라도 좀 해봐라 해서
그래프 그려놓고 알려주는거자너
솔직히 예전에 진짜 이새끼들이 겜을 만드는지
불족을 처먹으러 갔는지 말을 안해서
답답해 뒤지는것보단 낫다고 본다
지금은 막말로 해줘도 지랄 안해줘도 지랄 딱 그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