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거 업데이트 현황판 걍 자위용아님?
추천
28
비추천
5
댓글
19
조회수
1344
작성일
댓글
[19]
ㅇㅇ
소나기나기
미나링
소나기나기
ㄹㄹ
소나기나기
각성릴리
소나기나기
이히힝
소나기나기
비질란테
딩뱅
주블
뭐함
하루한캔데자와
하루한캔데자와
카운터사이드는서비스종료다
ㅇㅇ
이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카사 또 분위기안좋음?
[4]
148
0
난 루시드가 많이 쓰였으면 좋겠어
63
0
루시드 4코니까 진짜 괜찮은거 같은데
60
0
대쉬 110 찍고 전장파밍하러가야겟네.. 크래딧챌린지는
80
0
은근히 일섭 유입이 있네
[5]
176
0
진짜 샤오린 셋옵 바뀔까봐 겁나네
68
0
서윤 가슴 존나 만지고싶다
[3]
152
0
님들 알트소대 전장은 찍먹만하고 클로에 맵 꼭 도셈
[4]
171
0
사람들 생각하는건 다 똑같다니가
[8]
200
-5
깡통이랑 미니 복각은 왜 현황에 넣었냐
44
0
다들 크레딧을 어디에 그렇게 많이 쓰는거야
[4]
123
0
샤오린 재무장했는데 확정치명타 없어지면 게임터짐??
[4]
134
0
김소빈 공속쓰는거아님?
[4]
286
0
크아악
[3]
65
0
크레딧 1-1이라도 반복으로 돌아야하나
[2]
71
0
이번 클딧챌린지 솔직히 이해는 가는데 웃긴 거
[3]
118
0
클로에씨 사랑합니다
[1]
56
0
공익이랑 시윤 떡치는 콘 사라졌노
[5]
150
0
오늘부터 내 마음의 1픽은 클로에다
[1]
140
0
4코 루시드에 저코 러쉬덱 왤케 쎈거같지??
[1]
82
0
오늘도 클리토리스 1승
64
0
내년 중순까지는 길티 보이스 없다
41
0
업뎃 현황판 왜 적는거임
[1]
109
0
저거 업데이트 현황판 걍 자위용아님?
[19]
1344
23
카운터사이드 최고의 캐릭터
[1]
275
1
클로에 돌아서 t7장비만드는 비용 노역하란소린가
95
0
짱개겜들은 왜이리 음악회를좋아할까
[12]
118
0
이번 챌린지 때 한 탕 해야지
49
0
업데이트 현황 저거는 그냥 개발사의 자기만족아님?
[22]
1354
22
스포
??? : 후우...
[16]
1290
57
제가 볼땐 카사가 길티랑 콜라보 한게 아니라
107
0
머임 미니가챠 없엇지안음??
[2]
108
0
주짓수 왜케 실제랑 매체랑 차이 존나크냐
[3]
77
0
클로에 1-3이랑 1-2랑 돈 수급량 차이 많이 남?
54
0
이게 약간 그런게 있어야 하는데
[2]
92
5
샤오린 스충전장 파밍 ㄱ
[2]
152
0
크레딧이 복사가 된다고ㅋㅋ
47
0
스토리 쿼츠 나만 다 안빨아먹었나
[1]
53
0
근데 길티 콜라보 스토리 있긴함?
[8]
94
0
개꼴리는 스킨 출시해준다면 용서할 의향이 있다
[4]
87
0
이 겜 시작하려고 하는데
[2]
105
0
클로에 챌린지가 진짜네
[3]
168
0
사탄: 와 시발 이건 좀...
[26]
1976
70
역시 메카닉 킬러
53
-1
다이브50층 오토덱처럼하니 바로 3메달
[2]
1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