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힐데덱 쓰다 보니 vs공익덱 할 때마다 저 짤 생각나면서 가슴이 웅장해짐


깡통은 그냥 싸워볼 의지도 안 생기고 한숨만 나오더라.. ㅅㅂ... 사람은 핵을 맞으면 죽는구나....

깡통 외 밀리아는 일단 전력으로 맞서 보고 이기면 내 실력, 지면 밸런스 좆망 쓰레기겜이라 생각하는 중 ㅋㅋ




+1로 내 승리다 하하


건틀렛 재밌다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