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만에 이수연 만나서 오랜만이군 반갑다 라고 말했던거 20년 전에 버리고 갔던 애한테 아무 일 없다는듯이 무작정 반갑기만 하다는거 왜케 웃기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