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창작 일섭 궁극기 모음 님얼굴비매너 추천 31 비추천 0 댓글 62 조회수 2412 작성일 2021-10-06 11:34:14 https://arca.live/b/counterside/35587647 일섭 서비스종료까지 26분전 추천! 3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2] Esetki 2021-10-06 11:36:34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1:38:47 하빌밀런 2021-10-06 11:41:06 미나토 목소리 왤케 일본 남주 목소리 같네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1:44:02 남캐더빙은 제이크빼고 다들 괜차늠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10-06 11:45:00 서윤궁극기 쓸때 바닥에 박힌 총 발로차서 띄워서잡는거 알고보면 더멋잇는데 알아봐줬으면좋겟다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2:03:49 나 그런 디테일있는거 몇개월뒤에암ㅋㅋ 펼쳐보기▼ 치아가 2021-10-06 12:23:38 실비아 들고있는거 떤지고 궁쓰는거 첨알았네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2:25:37 나도 지금암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2:25:43 펭귄국밥 2021-10-06 12:27:37 서비스종료 26분전은 무슨의미야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2:28:21 베타 방금 9시에 끝남 펼쳐보기▼ 익명 2021-10-06 12:27:42 나나하라 자매는 목소리가 좀 굵은듯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2:28:45 치나츠는 너무 성숙해진느낌 펼쳐보기▼ 브륜 2021-10-06 12:40:48 궁연출만 보면 각성급인 유지니..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2:41:16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2:42:34 씨에스 2021-10-06 12:43:33 몇명은 너무 유명한 사람들이라 대충 알겠다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2:44:44 더빙에 진심인 넥슨... 펼쳐보기▼ 포소기 2021-10-06 12:45:49 신지아 목소리 실화냐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2:46:30 개인적으로 제이크,신지아는 미스캐스팅이라고 생각함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1-10-06 12:45:59 마지막에 머하는 거지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1-10-06 12:46:13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2:48:05 이게 너희 정체자나 콘 펼쳐보기▼ ㅇㅇ (115.139) 2021-10-06 12:46:52 삭제 수정 유미나 구일러 ㅅㅂ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2:48:44 루미남친 2021-10-06 12:49:13 마리아 아줌마 목소리 개간지난다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2:50:27 광고보고옴 2021-10-06 12:52:53 마지막 구일러 닥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2:55:53 Lb 2021-10-06 12:54:05 시발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2:56:26 금은동태 2021-10-06 12:57:28 이케! 이그니쓰!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2:58:01 볼있는마우스 2021-10-06 13:11:13 *수정됨 카일 보이스는 일섭이 훨 나은거같음 본섭은 뭔가 힘빠지는듯한 느낌이 들어서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3:20:04 제이크랑 바꿧으면 딱 맞았을거같은데 펼쳐보기▼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0-06 13:14:51 카일 목소리 ㅈㄴ 쌔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3:20:29 촤드 2021-10-06 13:17:21 마지막 암살자가 있노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3:20:52 ㅇㅇ 2021-10-06 13:21:47 일섭 pvp영상은 더없슴?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3:23:25 더하고싶긴했는데 초보자들 이기니 양심찔려서 2판하고 아예 안함 펼쳐보기▼ ㅇㅇ 2021-10-06 13:23:45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3:25:59 린시엔, 미나토가 업이니 뭐... 펼쳐보기▼ ㅇㅇ 2021-10-06 13:28:22 나나하라 애들은 일본어로 쓰고싶노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3:29:06 아키도 일더빙 잘됬음 펼쳐보기▼ ㅇㅇ 2021-10-06 13:29:21 형제철물 2021-10-06 13:43:34 일더빙 ㅈㄴ 잘됐네 돈슨 칼 갈았구나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3:45:59 MBT 2021-10-06 13:49:41 미나링은 화질 개선좀 해야겠다 너무 구리네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3:54:50 Reconquista 2021-10-06 14:06:53 이렇게보니까 개씹덕겜같다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4:17:23 캐르릉 2021-10-06 14:42:42 팬드 목소리 왤캐 좋음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4:47:21 chobo 2021-10-06 15:07:30 n이나 r 애들은 영상 없지? 에이미 궁금한디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5:18:28 https://youtu.be/2ptm7SFWl6w n,r은 많이 안찍음 펼쳐보기▼ chobo 2021-10-06 15:22:01 메리스 2021-10-07 04:50:29 님얼굴비매너 2021-10-07 05:00:29 jjjj 2021-10-07 05:40:14 미나토 궁 처음봤는데 메테오를 날리네 ㄷㄷ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07 06:10:58 펜릴스쿼드 2021-10-07 21:04:16 오르카는 한섭 목소리가 압도적으로 좋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독자 왤케 많아지냐 [3] ㅇㅇ 2021.10.06 114 0 스포 건설쟁이라서 얘 무기 호감간다 [1] 구르메아줌마 2021.10.06 150 0 소신발언함) 3표 너무 적음 [2] 청안아이 2021.10.06 88 3 오 힐데 독일인이네 호감도 +1 한다 ㄹㅇ [7] 모더나 2021.10.06 148 1 협력전/격전 협력전 시즌 4-8 아티팩트 리스트 [1] ㅇㅇ 2021.10.06 131 4 붕괴 트레인 인가 디코는 카사닉이지 겨울동화샤오린 2021.10.06 129 0 서윤이의 대단함은 스비도 역시 알고 있다 [6] 힐데져아 2021.10.06 146 1 우리것을 애용해야지 [2] 아키는아니키 2021.10.06 77 0 ㅋㅋ개돼지새끼네 이거 완전 ㅋㅋ [6] 젤다 2021.10.06 185 2 아 투표에서 스킨 고르기 어렵내 [1] 꾸둥꾸둥 2021.10.06 89 0 오르카 vs 메타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2021.10.06 85 0 서윤 진짜 존나 개 꼴리네 [3] ㅇㅇ 2021.10.06 159 0 이터니움 모으기 겁나힘드네 [2] 닉변이야 2021.10.06 103 1 1,2,3등 [2] Badfinger 2021.10.06 103 1 솔직히 샤오린단 념글주작 역겨움.. [11] 쓰르라미_ 2021.10.06 180 -8 카사챈은 중국몽 함께할것 [1] djin70 2021.10.06 91 0 너희들 카사 팬아트 1,2호가 누군지 아냐?? [23] 던붕이 2021.10.06 1709 76 샤오린이 예쁘긴 해 [2] 청안아이 2021.10.06 116 0 하림단은 어디에도 있고 어디에도 없다 [1] 엘빅이 2021.10.06 70 -1 하림단을 페도라 부르지 말아주세요 [1] 아키는아니키 2021.10.06 68 -4 사실 린 전장 4개 뽑았어요 겨울동화샤오린 2021.10.06 56 0 잘못알고있는 역사 야사 하나 [2] 율미 2021.10.06 112 0 나도 알비온 뽑고싶다고 [1] 낙붕이 2021.10.06 75 0 창작 일섭 궁극기 모음 [62] 님얼굴비매너 2021.10.06 2412 31 퀸 응디 개꼴려 [2] 운지 2021.10.06 134 0 솔직히 스킨 1위는 치어리더 양하림 아님? [4] 소나기나기 2021.10.06 236 0 다시 생각해보니까 멀쩡한 ~단이 없네 [24] zkamcc 2021.10.06 180 -1 전당4오토로돌면 5도전할만한가 만악의근원 2021.10.06 47 0 역삼동주민회의 승리네 [1] Badfinger 2021.10.06 94 0 근데 알마망이랑 결혼하고 [5] 1주년카붕이 2021.10.06 103 0 오들오들 대국식 올림픽 홍보 [1] ㅇㅇ 2021.10.06 112 1 레이드 뜨는 조건같은게 있음? [1] 솜사탕맛하늘 2021.10.06 40 0 나에겐 아직도 없는 애 [11] 돈까스망치 2021.10.06 157 4 와... 힐데져아 2021.10.06 40 0 다음 투표땐 꼴리는캐 다 뽑게해줘 쥬브나일 2021.10.06 42 0 알렉스 NTR당하는거 보고싶다 [2] 마망쭈쭈조 2021.10.06 92 -4 나 대딩때 같은 조였던 중국인 누나 [1] 구르메아줌마 2021.10.06 171 2 샤오린단이 념글 장악해서 투표수 올릴려고 하네 [4] 아키는아니키 2021.10.06 142 -6 진짜 1등 후보 너무 많은거가틈 1주년카붕이 2021.10.06 72 0 펜릴소대: 배신자비틱NTR남 [3] ㅇㅇ 2021.10.06 104 1 저히... 서윤이한테도 투표할까여? [6] 멸치육수 2021.10.06 193 0 컨소시엄 아레나가 머임? [6] 악악악악이 2021.10.06 91 0 전당4 오토 6~7분 나오는데 전당5 ㄱㄴ? [1] ㅇㅇ 2021.10.06 97 0 샤오린 처럼 생긴 중국인은 없는듯 [1] 겨울동화샤오린 2021.10.06 100 0 근데 1등은 너무 뻔해서 좀 노잼임 [9] 엘빅이 2021.10.06 172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06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