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선대원군은 안동김씨의 눈을 피해 상갓집 돌아다니며 밥얻어먹는 한량으로 살았다
-> 사실 고위 관료였고, 안동김씨들중에 흥선대원군 지지하고 결혼까지 주선하는 세력까지 나올정도로 잘나갔다. 근데 고종의 왕비는 민씨 명성황후 아닌가? 맞다. 흥선대원군이 ㅎㅎㅈㅅㅋㅋ 하고 파혼때렸다.

흥선대원군은 안동김씨의 눈을 피해 상갓집 돌아다니며 밥얻어먹는 한량으로 살았다
-> 사실 고위 관료였고, 안동김씨들중에 흥선대원군 지지하고 결혼까지 주선하는 세력까지 나올정도로 잘나갔다. 근데 고종의 왕비는 민씨 명성황후 아닌가? 맞다. 흥선대원군이 ㅎㅎㅈㅅㅋㅋ 하고 파혼때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