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이친구는 플래를 어떻게 온거야; 힐데져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68 작성일 2021-10-06 12:45:16 https://arca.live/b/counterside/35592706 회사렙 41렙에 만렙작도 안됐고비숍이 점수복사기라고 해도 이럴수가 있나 천잰가시즌초 80 90애들하고 싸우다가 41보고 처음에 무슨 버그난줄 알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아키는아니키 2021-10-06 12:45:43 순수실력 ㄷㄷ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2:45:56 개놀랐음 미쳤다 미래의 슈퍼건공 펼쳐보기▼ ㅇㅇ 2021-10-06 12:46:07 진짜 실력이네ㄷㄷ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2:47:43 솔직히 개좆브원이면 아 그래 그렇겠지 하겠는데 덱도그냥 노멀한 카운터덱임 뭐지진짜 존나 신기하네 펼쳐보기▼ 종말 2021-10-06 12:48:31 옛날에는 됬던거 같은데 요즘 애들 다 템 케릭좋아서 힘들텐데 어케했노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2:52:39 유닛조합 템 레벨 뭐하나 플래는커녕 나는 골드 중하위에서 게거품물고 쓰러졌을거같은데 펼쳐보기▼ 발아하는씨 2021-10-06 12:50:40 나도 41에 플레였던거 같은데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2:53:33 요즘시대에 병신유닛들 병신템끼고 플래는 힘들지 옛날 다같이 낮았을땐 몰라도 펼쳐보기▼ 발아하는씨 2021-10-06 12:56:39 나 갈갈꼬접 후 복귀라 8월 쯤이었을 걸 플레에 은근 셋옵도 안 맞춘 자동 장착 쓴 거같은 애들 많음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2:59:17 나도 그때쯤엔 플래 중위권에서 그런애들 많이 봤는데 걔네는 전부 개좆스트라빨이었음 킹깡공+애미시발년이면 안놀랐을걸 펼쳐보기▼ LastChance 2021-10-06 12:55:20 한마디로 이번엔 너가 죽였다는거잖아 너가죽였어 이 쓰레기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2:56:40 난 표기오륜줄 알았음 레벨 진심으로...나와서 템보고 경악한거고 펼쳐보기▼ LastChance 2021-10-06 12:57:2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만 보면 눈물이남 [4] 구르메아줌마 2021.10.06 114 0 혐선체스 에서 적 선공기준 어디 방향부터 때려? [1] 늅카붕이 2021.10.06 88 0 바니걸 나만 별룬가 [7] 엘빅이 2021.10.06 187 -7 솔직히 이볼브원 욕하는 애들 이해 안 감;; [11] ㅇㅇ (121.141) 2021.10.06 201 -9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28 [13] 쌉뉴비 2021.10.06 154 0 염병 쌈밥 [4] 궁댕이줌마 2021.10.06 78 0 방금 설치했는데 공략글 뭐봐야됨? [8] ㅇㅇ (59.1) 2021.10.06 111 1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27 [4] 쌉뉴비 2021.10.06 113 0 쿼츠 월정액 지금 풀매수 해둬야겠지? [1] ㅇㅇ 2021.10.06 116 0 솔직히 린쨩이 이쁘긴해 [4] 샤오린사랑해 2021.10.06 144 0 진짜 카사 니들은 매출 안나온다고 징징대지마라 [23] 평선이 2021.10.06 309 4 개선 역삼동 주민회 캐릭터 출시 기원 1일차 방연 2021.10.06 81 1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26 [9] 쌉뉴비 2021.10.06 122 0 콜라보때 킵해놓은 개발력 벌써 다 썼나보네 [2] Room335 2021.10.06 110 0 데이터주의)이웃챈 찌찌짤 [13]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10.06 286 3 바니걸이 틀딱 취향이라고? [3] 1주년카붕이 2021.10.06 102 0 쿼츠 월정액 없어지면 새로운 월정액 나옴? [5] ㅇㅇ 2021.10.06 108 0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25 [6] 쌉뉴비 2021.10.06 114 0 역삼동 주민회 신캐 나올거처럼 pv 내서 기대했었는데 [1] OwoM 2021.10.06 91 0 한줄빙고뜸 [3] 치아가 2021.10.06 92 8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24(스킨) 힌트 [3] 쌉뉴비 2021.10.06 104 0 스포 얘 어떤 꼴로 죽일지 기대됨 [9] 구르메아줌마 2021.10.06 223 0 솔직히 카사 초반에 이해 안됐던 욕 [2] 비질란테 2021.10.06 123 1 아니 이친구는 플래를 어떻게 온거야; [13] 힐데져아 2021.10.06 268 0 그만... 더이상은 안들어가... [2] ㅐㄴ 2021.10.06 104 0 카사 패키지 너무 비싸서 안팔리는거 아님? [6] 아키는아니키 2021.10.06 137 0 재무장비용 얼마나할까 [2] 폴리네시아 2021.10.06 135 0 스포 드디어 나도 50층 깨버렸다 근데 [10] 나부코 2021.10.06 158 1 리타는 다이브나 건에서 메카 카운터용임? [3] Aahi 2021.10.06 108 0 구인/구직 오늘도 괌 협력사 30자리대기중 [1] SeoRin 2021.10.06 74 3 알렉스기본스킨 펜릴이수연이 최곤데 팹카코시 2021.10.06 49 1 우리 왜 바니걸 스킨 더 안냄? [3] 비질란테 2021.10.06 185 0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24(스킨) [13] 쌉뉴비 2021.10.06 167 0 아 인기투표 하고 있었네 [1] 종말 2021.10.06 85 0 ✋질문 뉴비 채용권 쥐어짜면 확정으로 스피라나 리타중 하나먹을 수 있을거같은데 [7] SeoRin 2021.10.06 129 0 내가 좋아하는 게임이 카사라 다행이다 [7] 팹카코시 2021.10.06 129 0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23 [11] 쌉뉴비 2021.10.06 102 0 레이싱스킨말고 웨딩복각해쥬지 나에엥 2021.10.06 58 0 셋바 융합 다 모자란데 [6] 아키는아니키 2021.10.06 124 0 건틀렛 미안해 샤오린은 내꺼야 [3] 겨울동화샤오린 2021.10.06 140 0 창작 사과하는 힐팡이 만화 [20] ㅇㅇ 2021.10.06 1264 47 손님한테 어서오세요 했는데 [10] 극한의가능충 2021.10.06 172 0 난 수리부엉이가 좋더라 [7] 한우쟝 2021.10.06 87 0 건틀렛 유두말랑 [8] 반갑노 2021.10.06 168 0 그냥 해보는 대사 퀴즈 22 [9] 쌉뉴비 2021.10.06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6 12: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