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개좆같이 만드는데 ㅇㅇ


적 공익 잡으려고 스나를 꺼냄

당연히 공익댐스도 막아야하니 전열투입

밀리아 특수기에 내 9코가 갈려나감

안갈려나갔다니 레이스 2스


공익이 시즈마냥 미친듯이 파고들지 않았다면

허다못해 밀리아 특수기가 좀만 더 약했더라면

진짜진짜 하다못해 레이크 2스라도 없었더라면


공밀 조합은 ㄹㅇ 가불기임

저걸 대체 뭔수로 조짐? 같은 공밀조합 아니면 절대 못이기는데


하스스톤에도 9코 = 이 카드를 내면 게임을 이깁니다

이딴 절대적인 메타는 없었어 ㅅㅂ럼아

역전각 재려고 해도 밀리아는 백스탭하면서 무적하느라 짜를수도 없고

게다가 그동안 상대는 놀고있나? 내 전열은 밀리아에 갈려나간 사이 상대 전열은 더 빠방해지는데


유일한 상대법은 결국 같은 공밀밖에 없음

근데 난 둘다없고 시ㅡ발 ㅋㅋ

공익이야 그렇다쳐도 밀리아는 어쩔려고 그래 시발련아


+아니시발 나 병신이었음?

구관총이랑 이유리 말한건데 왜 스나라고 적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