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윌버가 마지막에 궁지 몰려 뻘짓하다 타기리온 불러오는 거 아닐까?

제프티가 카운터 복제 관련 연구하는데 그거 타기리온 수정이랑 관련된 거였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