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좆씹원 만나면 그냥 오픈해야지 힐데져아 추천 38 비추천 3 댓글 69 조회수 2113 작성일 2021-10-06 12:56:12 https://arca.live/b/counterside/35593493 건모나 날리다 나가야지 점수맛있게 드십셔 병신쓰레기게임 추천! 38 ( 0) 비추! 3 ( 0) 공유 댓글 [69] 숲토끼 2021-10-06 12:56:30 힐데져아 2021-10-06 12:56:54 LastChance 2021-10-06 12:56:45 그 쓰레기게임을 하고있는 당신은? 펼쳐보기▼ LastChance 2021-10-06 12:56:56 힐데져아 2021-10-06 12:57:00 정답 저능아!!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0-06 12:57:22 딩동댕!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2:59:41 LastChance 2021-10-06 12:57:45 힐데져아 2021-10-06 13:02:37 늒네 2021-10-06 12:57:02 힐데져아 2021-10-06 12:57:22 Ozymandias 2021-10-06 12:57:03 뭐냐 타이탄 메카가 비비기 되는데 하쉴??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2:58:05 뭐야 왜 어떻게 가능함그게 펼쳐보기▼ 종말 2021-10-06 13:00:31 코핀함스 버프 타이탄에 들어가서 비벼지더라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3:01:28 아니근데시발 화력이 비교가 안되잖아 할배 딜 약해... 펼쳐보기▼ LastChance 2021-10-06 13:03:37 Ozymandias 2021-10-06 13:05:03 타이탄은 탱커야 공익 느낌으로다가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3:06:18 공익 못쳐줘도 서브딜러는 되잖어..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0-06 13:06:40 타이탄 딜 은근 세거든?!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3:07:13 Ozymandias 2021-10-06 13:07:21 Ozymandias 2021-10-06 13:04:08 타이탄이 글리치-이볼브원(스패로우) 로 못해도 메카 피감 9%는 먹고 들어가서 핵 맞고도 안 뒤지고 코핀 1~2스 다 받고 이프리트 유효타 흡수로 지켜주는데다 든든하게 버텨주거덩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3:04:38 아 딜은 응애탱크가 다하는구만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0-06 13:06:09 구관총 응애 가은 이유리 등 줘팰건 많지 문제는 패가 딱딱 받혀줘야 되는데 볼브원은 엄청 유연함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3:06:53 유연함x 내고나서 적당히 패순환만 시키고 터지기 전에 코스트 모으기만 터득하면 원숭이도 가능o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0-06 13:08:34 뭐 그건 킹공깡마타 모든 덱에 통용돼서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3:09:55 킹깡 빼곤 최소한의 코스트 라인안배 이런건 해야 한다고 생각함 내가 저 둘을 존나게 혐오하는 이유도 그거고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0-06 13:13:34 성능을 욕할지언정 캐릭을 욕하진 말지어다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3:15:14 그게 가능한건 뭐 베로롱이나 민우나 존나 부처님의 마음으로 보면 공익까지는 가능함 저둘+겜망창한테는 안돼...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0-06 13:17:24 Ozymandias 2021-10-06 13:14:27 아니 그리고 밀리아 쓰지마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3:16:10 나도 쓰기 싫어 ㅋㅋㅋ 베로롱이나 불거지 쓰고싶다고... 펼쳐보기▼ 샷건 2021-10-06 13:14:28 그나마 좀 만들기 부담없는 덱으로 타이탄러시가 좆볼브 상대하기 갠차늠 코핀6 타고 타이탄으로 탱하면서 구관총, 이프, 스패로우, 기순 중 있는거 호다닥 내면 좆볼브 상대로 우위가져갈 수 있음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0-06 13:15:41 러쉬는 개발려 ㄹㅇ 머가리 돌리기가 존나 어려움 펼쳐보기▼ 샷건 2021-10-06 13:15:42 물론 좆볼브쓰면서 딸배&분탕 까지 쓰면 못이기겠더라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0-06 13:18:01 샷건 2021-10-06 13:18:36 그리고 타이탄덱 최대단점이 좆볼브상대로 조금 우위라는거지 킬러덱이냐면 그것도 아님 워낙 좆볼브가 개사기라 커스텀을 다양하게 할 수있어서 ㅅㅂ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3:18:48 다 쓰지 ㅋㅋㅋ 시발 생각하니까 개열받네 저건 메카도 아님 애초에 펼쳐보기▼ 샷건 2021-10-06 13:19:27 ㄹㅇ 좆볼브 메카 아님 궁쓰는데 왜 메카닉이노ㅋㅋㅋ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3:23:36 순혈덱 짜라고는 안하는데 그냥 메카하나 짭메카 하나 개좆좆원하나 이렇게 해서 나머지 죄다 카운터잖아 저래놓고 전투하는 메카는 저새끼 하난데도 워낙 개사기니까 코핀쳐타고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샷건 2021-10-06 13:25:06 ㄹㅇㅋㅋㅋ 펼쳐보기▼ 샷건 2021-10-06 13:25:40 근데 나온 이후 밴을 안당해ㅅㅂ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3:26:10 병신같음 업밴시스템ㅋㅋㅋ 난 취지는 정말 좋다고 생각하는데 세부 시스템 조율이 덜돼있음 펼쳐보기▼ 직무유기 2021-10-07 22:44:20 욕만먹지 기용률이 낮음ㅋㅋㅋ 진짜 승률 잘나오고 개좆사기면 암만 좆카닉싫어도 죄다 썼지 펼쳐보기▼ 아키는아니키 2021-10-06 12:57:09 이제 공밀만남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2:57:47 공밀도 기분더럽고 좆같긴한데 저 개좆날먹깡통보단 나음 펼쳐보기▼ 샷건 2021-10-06 12:57:52 좆볼브원 점점 더 풀리니 조만간 밴될듯 펼쳐보기▼ 샷건 2021-10-06 12:59:19 진짜 개날먹캐릭인데 깡통이라서 개체수 적다고 밴안되는거 어이없음 ㄹㅇ루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3:02:12 좀 게임의 틀 안에서 만들었으면 좋겠음 와 이런거 만들면 쩔지 않을까? 하면서 병-신같은 방향으로 창의성 쳐발휘하지 말고 ㅋㅋ 펼쳐보기▼ 샷건 2021-10-06 13:03:45 ㄹㅇ루다가 펼쳐보기▼ 물룽이 2021-10-06 12:58:36 깡통따개덱 만드셈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3:00:48 내가 좋아하는 캐릭들가지고 덱만드는거라 앵간한건 그냥 어이구 그래 캐릭이 좆긴 해 이러는데 킹 깡은 도를 좀 좆같은 방향으로 존나 많이 넘었어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10-07 23:01:18 스비는 ㅈ도 신경쓰지 않습니다 펼쳐보기▼ LastChance 2021-10-07 23:04:44 신룡이 2021-10-07 23:57:35 안돼 그럼 건할때마다 연패란말야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7 23:59:00 마루마루 2021-10-08 00:31:45 저게 디펜더?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8 00:35:48 저러니까 다른거 누덕누덕이라도 메스충 하나로 꾸역꾸역 다들 엄한데까지 올라가더라... 펼쳐보기▼ kfc 2021-10-08 05:10:26 이번주건은 ㄹㅇ 안돌리는게 좋음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8 05:28:03 킹 에이미 없는건 좋은데 나머지가 고되네 깡 밀 공 ㅋㅋㅋ 펼쳐보기▼ kfc 2021-10-08 05:51:54 오히려 킹 에이미 각시윤 은 할만 한데 각힐 공익 밀 ㅈ볼브 ㅋㅋ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8 06:13:27 *수정됨 각힐보다 킹이 할만하다고...?? 펼쳐보기▼ kfc 2021-10-08 06:22:13 힐데가 단순무식하게 ㅈㄴ 단단하더라고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8 06:23:57 단단하기만 한거 6코어치 딜러내서 후다닥 치우고 코스트 쓰레기통에 버리게 하면 되지... 펼쳐보기▼ kfc 2021-10-08 06:26:41 장비가 없어 딜이 안나와 난 유나 미니 없으면 쓰레기라고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8 06:27:22 응애는 어쩔수 없지... 펼쳐보기▼ kfc 2021-10-08 06:27:15 기린그린 2021-10-09 03:20:36 힐데져아 2021-10-09 05:59:18 깡 흑 밀 공 앰 전부 게임상에서 삭제됐으면 좋겠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리 컨소에 레벨 55인데 [8] 학점대폭발 2021.10.06 157 0 시이발 천장 파편에 다칠뻔ㅋㅋㅋㅋ [1] 카르텔잔당 2021.10.06 77 0 ㅋㅋㅋㅋㅋㅋ이거 대사 누가 넣은거임 [2] Lb 2021.10.06 116 2 배신을 할수밖에 없었던 힐데가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06 57 0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34 [5] 쌉뉴비 2021.10.06 103 0 스포 윌버는 죽어야함 구르메아줌마 2021.10.06 136 0 건틀렛 데이터) 벌써 성사된 리벤지 매치?? 아이리 vs 아키 2차전! [1] Q3 2021.10.06 99 4 ✋질문 리세계 샀는데 [21] 할짓없음 2021.10.06 205 0 깡통한테 은근 타이탄이 쌤 아키는아니키 2021.10.06 72 0 근데 겜 처음 나올 땐 메인 어디까지 있었음? [3] ㅅㅁㅅㅅ 2021.10.06 62 0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33 [8] 쌉뉴비 2021.10.06 80 0 건틀렛 내 공익은 쉽게 죽지 않는다 극한의가능충 2021.10.06 74 0 좆좆좆원 만나면 오픈해야겠다 [1] flaw 2021.10.06 61 0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32 [8] 쌉뉴비 2021.10.06 85 0 Qna 답변 언제나옴? [1] ㅇㅇ 2021.10.06 65 0 근데 지금하는 인기투표 [6] 비질란테 2021.10.06 107 0 창작 고통추적자 -2- [14] 마에스트로 2021.10.06 919 24 내가 인정하는 바니걸은 하루히뿐임 [8] 엘빅이 2021.10.06 111 0 협력전/격전 아레나12 머 바뀐거 업지? [2] Room335 2021.10.06 207 0 카사 유튜브 초창기랑 비교하면 ddalddal 2021.10.06 52 0 씨발씨발씨발씨발 [25]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06 187 8 피시버전 로딩노래 소리 존나 크네 [5] 아키는아니키 2021.10.06 71 0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31 [14] 쌉뉴비 2021.10.06 181 0 개좆씹원 만나면 그냥 오픈해야지 [69] 힐데져아 2021.10.06 2113 35 고인물들도 못만드는 덱 만듬 [3] 미듀듀 2021.10.06 113 5 예전 운동회 서윤vs나이엘 때도 느꼈지만 [6] DButton 2021.10.06 144 -1 대시는 죽어야 돼 [5] 극한의가능충 2021.10.06 112 0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30 [10] 쌉뉴비 2021.10.06 137 0 퀴즈 맞추고 싶어서 겜 키고 싶은데 킬려니 귀찮다 [3] 방연 2021.10.06 71 0 와 근데 진짜 길티 어케버텼나 [7] 폴리네시아 2021.10.06 117 0 2주 좀 안된 뉴비 느낀점 [24] 도움이필 2021.10.06 1170 47 스포 호라이즌 이벤트에 혹시 [1] 뇌간망가 2021.10.06 103 0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29 [7] 쌉뉴비 2021.10.06 115 0 얘만 보면 눈물이남 [4] 구르메아줌마 2021.10.06 115 0 혐선체스 에서 적 선공기준 어디 방향부터 때려? [1] 늅카붕이 2021.10.06 88 0 바니걸 나만 별룬가 [7] 엘빅이 2021.10.06 187 -7 솔직히 이볼브원 욕하는 애들 이해 안 감;; [11] ㅇㅇ (121.141) 2021.10.06 201 -9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28 [13] 쌉뉴비 2021.10.06 154 0 염병 쌈밥 [4] 궁댕이줌마 2021.10.06 78 0 방금 설치했는데 공략글 뭐봐야됨? [8] ㅇㅇ (59.1) 2021.10.06 111 1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27 [4] 쌉뉴비 2021.10.06 113 0 쿼츠 월정액 지금 풀매수 해둬야겠지? [1] ㅇㅇ 2021.10.06 116 0 솔직히 린쨩이 이쁘긴해 [4] 샤오린사랑해 2021.10.06 145 0 진짜 카사 니들은 매출 안나온다고 징징대지마라 [23] 평선이 2021.10.06 309 4 개선 역삼동 주민회 캐릭터 출시 기원 1일차 방연 2021.10.06 8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06 1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