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리세계 샀는데 할짓없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04 작성일 2021-10-06 13:03:06 https://arca.live/b/counterside/35594053 케릭풀 이거면함선이랑 사원 뭐골라야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샤우리 2021-10-06 13:03:21 이야 펼쳐보기▼ 늒네 2021-10-06 13:03:39 쓰알풀 괜찮넹 각선권은 힐데 받고 단테핸즈는 스충으로 받으셈 펼쳐보기▼ 할짓없음 2021-10-06 13:04:34 ㄳㄳ 펼쳐보기▼ 늒네 2021-10-06 13:05:30 근데 쓰알 랜덤권은 업자가 다 미리 깐건가 ㅋㅋㅋ 안보이네 펼쳐보기▼ 늒네 2021-10-06 13:04:43 *수정됨 적성핵은 아마 카운터로 다 바꾸게 될건데 기간제한 없으니까 그냥 필요할 때마다 꺼내쓰고 함종소재도 강습함 소재 고탄성장갑 받는게 나을텐데 재료 좀 모인 뒤에 받아도 안늦음 쓰알선택권은 그냥 거기서 미보유 필터로 걸러서 새로 찍어오면 더 좋을듯 펼쳐보기▼ 할짓없음 2021-10-06 13:06:11 소나기나기 2021-10-06 13:03:51 함선은 엔터 각성선택은 각힐 ssr은 일단 존버 펼쳐보기▼ 할짓없음 2021-10-06 13:04:24 *수정됨 엔터가 항모타입이있는데 그냥 고르는거지?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10-06 13:06:57 *수정됨 항모말고 그냥 엔터프라이즈 펼쳐보기▼ 나부코 2021-10-06 13:06:36 엔터 받기 아깝지 않아? 블루 브릿지는 어때?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10-06 13:06:52 블루브릿지는 선택권에 없음 펼쳐보기▼ 나부코 2021-10-06 13:07:34 아ㅋㅋ 펼쳐보기▼ 나부코 2021-10-06 13:05:41 쓰알풀 좋긴하네 저기 서윤은 2호기 필요하니까 2개는 보관해둬 펼쳐보기▼ 허브맛솔트 2021-10-06 13:06:04 지금 스피라 리타 픽업인데 스피라 있으니까 리타 뽑는것도 나쁘진 않을지도?고인물들한테 물어봐 나도 정확한거 아니야 펼쳐보기▼ 할짓없음 2021-10-06 13:08:57 아맞다 아직 선별채용도 남아있는데 이건 뭐 뽑아야되?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10-06 13:10:37 ssr은 치후유 챙겨가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10-06 13:11:36 *수정됨 아 아니다 이미 치후유 있네 치나츠 뽑아가 펼쳐보기▼ 할짓없음 2021-10-06 13:13:13 소나기나기 2021-10-06 13:14:00 미안한데 치나츠도 있네 거기서 나오는 ssr 다있으니까 가은이나 치후유 뽑아가 펼쳐보기▼ 할짓없음 2021-10-06 13:16:00 치나츠 이미 골라버렸어 ㅋㅋㅋ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10-06 13:16:2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람 다 지워버렸네 [1] ㅇㅇ 2021.10.06 87 0 응애 카붕이 술먹엇서 취햇서 [12] 불타는백두산 2021.10.06 113 -8 이번 아레나 12 어려움? [11] 샤오린사랑해 2021.10.06 120 0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37 [18] 쌉뉴비 2021.10.06 102 0 솔직히 최후의 히로인은 힐데가 될 수밖에 없음 [1] ㅇㅇ (121.141) 2021.10.06 120 -2 기계 캐릭터한테 가슴은 어떤 쓸모임? [3] 팹카코시 2021.10.06 104 0 어라 이게왜 의자밑에.. [9] 겨울동화샤오린 2021.10.06 126 0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36 [6] 쌉뉴비 2021.10.06 107 0 기순이 없는거 꼽다 [4] ㅇㅇ 2021.10.06 99 0 반응보니 윌버가 1위인듯 [2] flaw 2021.10.06 195 0 하 씨발 금태형! [1] 비질란테 2021.10.06 83 4 5종이 아레나12 금장달았다고? [10] LastChance 2021.10.06 206 0 창작 호라이즌 완성 [8] SKun 2021.10.06 1112 38 싯팔 이지수샀는데 [2] 타이탄비키니스킨 2021.10.06 85 0 어시발 오늘 라니방송<<<<왜 없었음 [1] 독호메 2021.10.06 76 0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35 [4] 쌉뉴비 2021.10.06 62 0 우리 컨소에 레벨 55인데 [8] 학점대폭발 2021.10.06 157 0 시이발 천장 파편에 다칠뻔ㅋㅋㅋㅋ [1] 카르텔잔당 2021.10.06 77 0 ㅋㅋㅋㅋㅋㅋ이거 대사 누가 넣은거임 [2] Lb 2021.10.06 116 2 배신을 할수밖에 없었던 힐데가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06 57 0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34 [5] 쌉뉴비 2021.10.06 102 0 스포 윌버는 죽어야함 구르메아줌마 2021.10.06 136 0 건틀렛 데이터) 벌써 성사된 리벤지 매치?? 아이리 vs 아키 2차전! [1] Q3 2021.10.06 99 4 ✋질문 리세계 샀는데 [21] 할짓없음 2021.10.06 204 0 깡통한테 은근 타이탄이 쌤 아키는아니키 2021.10.06 72 0 근데 겜 처음 나올 땐 메인 어디까지 있었음? [3] ㅅㅁㅅㅅ 2021.10.06 62 0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33 [8] 쌉뉴비 2021.10.06 79 0 건틀렛 내 공익은 쉽게 죽지 않는다 극한의가능충 2021.10.06 74 0 좆좆좆원 만나면 오픈해야겠다 [1] flaw 2021.10.06 61 0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32 [8] 쌉뉴비 2021.10.06 85 0 Qna 답변 언제나옴? [1] ㅇㅇ 2021.10.06 65 0 근데 지금하는 인기투표 [6] 비질란테 2021.10.06 106 0 창작 고통추적자 -2- [14] 마에스트로 2021.10.06 918 24 내가 인정하는 바니걸은 하루히뿐임 [8] 엘빅이 2021.10.06 111 0 협력전/격전 아레나12 머 바뀐거 업지? [2] Room335 2021.10.06 206 0 카사 유튜브 초창기랑 비교하면 ddalddal 2021.10.06 52 0 씨발씨발씨발씨발 [25]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06 187 8 피시버전 로딩노래 소리 존나 크네 [5] 아키는아니키 2021.10.06 70 0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31 [14] 쌉뉴비 2021.10.06 180 0 개좆씹원 만나면 그냥 오픈해야지 [69] 힐데져아 2021.10.06 2112 35 고인물들도 못만드는 덱 만듬 [3] 미듀듀 2021.10.06 113 5 예전 운동회 서윤vs나이엘 때도 느꼈지만 [6] DButton 2021.10.06 144 -1 대시는 죽어야 돼 [5] 극한의가능충 2021.10.06 112 0 대사보고 캐릭맞추기 30 [10] 쌉뉴비 2021.10.06 137 0 퀴즈 맞추고 싶어서 겜 키고 싶은데 킬려니 귀찮다 [3] 방연 2021.10.06 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6 13: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