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옵이 체력, 방어, 회피, 공격, 치명, 명중, 안티시리즈(스트라이커, 레인저, 디팬더, 서포터, 시즈, 스나이퍼, 타워), 치명타 피해, 스킬충전속도, 공격속도 총 16가지인데 확률로 치면 6.25%다
개선한다고 하면 안티시리즈 삭제 = 그러면 9가지로 줄이는데 확률이 11.12%다. 약 2배가량 올라간건데 진짜 넥슨 이 ㅅㄲ들이 천장 들여올 생각 없으면 적어도 안티시리즈 삭제하는게 낫지 않을까? 아무도 안쓰는 쓰레기옵션인데 왜 저걸 유지하는지 내 대가리로는 ㄹㅇ 노이해인데 많은 유저들이 건의를 미친듯이 넣어줫으면 좋겟다는 생각이다.. 이것도 싫으면 수급량을 늘리는 건데 한달에 한번이니 기다리기 ㅈㄴ 힘들고 일주일 플레이패키지도 50개인데 적다는 생각이고 언제 대격변 수준의 개선안이 들어왔으면 좋겟다는 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