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달 기준으로 초월 스킨 3개 사고 남을 주화가 3만원도 안된다고?

매달 신규 스킨 내지도 않으면서?

스킨 낸다고 전부 지를거 같나?


가성비 패키지 주화로 내봐야 성능 관련이면 안 지를텐데

급한 놈들 아니면 겜에서 다 수급되는 것들이잖아


성능에는 현질 안하고 

패스는 간보는 입장에선

진짜 미친놈들로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