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달 기준으로 초월 스킨 3개 사고 남을 주화가 3만원도 안된다고?
매달 신규 스킨 내지도 않으면서?
스킨 낸다고 전부 지를거 같나?
가성비 패키지 주화로 내봐야 성능 관련이면 안 지를텐데
급한 놈들 아니면 겜에서 다 수급되는 것들이잖아
성능에는 현질 안하고
패스는 간보는 입장에선
진짜 미친놈들로 보여

1달 기준으로 초월 스킨 3개 사고 남을 주화가 3만원도 안된다고?
매달 신규 스킨 내지도 않으면서?
스킨 낸다고 전부 지를거 같나?
가성비 패키지 주화로 내봐야 성능 관련이면 안 지를텐데
급한 놈들 아니면 겜에서 다 수급되는 것들이잖아
성능에는 현질 안하고
패스는 간보는 입장에선
진짜 미친놈들로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