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운영의 끝판에 분탕운영 했지만 카사 접지않고 끝까지 버티어내고 소통하겠다고 계속 시도중이고 노력하는건 인정해야함
솔직히 스비갤때 이정도로 욕먹으면 멘탈 갈려나가겠다는 생각이들어는데도 지금까지 카사 퀼리티 올리고 시나리오 쓰나가고 하나씩 바꿔가는건 인정해야힌다고 봄
중소기업 운영의 끝판에 분탕운영 했지만 카사 접지않고 끝까지 버티어내고 소통하겠다고 계속 시도중이고 노력하는건 인정해야함
솔직히 스비갤때 이정도로 욕먹으면 멘탈 갈려나가겠다는 생각이들어는데도 지금까지 카사 퀼리티 올리고 시나리오 쓰나가고 하나씩 바꿔가는건 인정해야힌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