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나 허메골골 크라운이 좋아 무브가 좋아? 츄하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80 작성일 2021-10-06 14:21:52 https://arca.live/b/counterside/35599562 무브만 두개로 쓰는데근거리캐라 크라운이 낫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잉딩 2021-10-06 14:22:03 크라운이 나은듯 펼쳐보기▼ 밥은먹고다니냐 2021-10-06 14:22:26 난 섞어씀 펼쳐보기▼ 매카노 2021-10-06 14:22:35 애매하면 두개 섞어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06 14:22:36 난 한개씩 사이좋게 줬음 펼쳐보기▼ 토끼팀 2021-10-06 14:22:40 난 무브쓸듯 펼쳐보기▼ Nanoha 2021-10-06 14:32:02 크라운두개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채겜을 왜 하는거야? [5] ㅇㅇ (114.205) 2021.10.06 92 0 근데 이볼브원 [1] 백합맛뉴비 2021.10.06 62 0 오 뭐야 앱으로도 글 내역 볼 수 있었네 [3] 어스름 2021.10.06 88 0 그래도 스비가 나은점 [5]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6 118 -3 근데 농담아니고 이번주 건 꽤 재밌는뎅 [6] 왕소라 2021.10.06 114 1 뉴비의 살아생전 마지막 매드무비 감상하시겠습니다 [2] 나찰 2021.10.06 106 1 리브 앨런이랑 제이크 둘중에 누구 키울까 [7] ㅇㅇ 2021.10.06 68 0 (권한 없음) 적당한 매카노는 건전한 카생에 도움됨 [9] 밥은먹고다니냐 2021.10.06 97 0 카바각 잡힐때 해야하는거 알려줌 [4] 잉딩 2021.10.06 87 0 부끄러워서 글삭함 [5] 팹카코시 2021.10.06 104 0 근데 카사망하면 존나 쓸쓸할거 같음 [8] 쓰르라미_ 2021.10.06 184 -2 중복캐 1개=융합 1번 가능 정도는 해줘도 되지않나 [4] windy 2021.10.06 76 0 카바각 잡힐 때 해야하는 행동 [6] 하고싶다 2021.10.06 129 -1 아니 씹 포럼 끝말잇기 개판이고 모닝빵으유 2021.10.06 51 1 각유빈 TS 스킨만 존버하는 중 [2] ㅇㅇ 2021.10.06 62 0 유나 스프링필드vs유나 리엔필드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06 37 0 어채겜 재밌게 하는법 [4] 잉딩 2021.10.06 97 0 ✋질문 뉴비한테 스피라가좋냐 리타가좋냐 [8] Timealter 2021.10.06 134 0 없뎃이 넘무 무서어 [1] 왕소라 2021.10.06 61 0 근데 ㄹㅇ 미니스트라 씹노꼴임 [16] 잉딩 2021.10.06 211 0 유나 스프링필드 vs 미너 윈터마운틴ㅋㅋㅋㅋ [4] 묘갤러 2021.10.06 102 2 어채겜이 뭐냐근데 [6] Badfinger 2021.10.06 102 0 유나 허메골골 크라운이 좋아 무브가 좋아? [6] 츄하이 2021.10.06 180 0 건틀렛랭크전 일퀘한다고 돌렸는데 [2] 시니즈 2021.10.06 78 0 셋바 어디서 안떨어지나? ㅇㅇ 2021.10.06 67 0 (권한 없음) 스토리 풀더빙해줄때까지 숨참음 [4] 모기님 2021.10.06 115 0 이런 버그가 있었어?? [6]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10.06 168 1 나희린 경질 당한거였노 [2] ㅇㅇ 2021.10.06 122 0 19일까지 뭐하지 [1] 클러스트 2021.10.06 88 0 이로서 나도 10각 오우너 [9] 잉딩 2021.10.06 175 4 업데이트 안하니까 슬슬 힘드네 [4] 달고나좋아 2021.10.06 115 0 레이드 보상 100개까지밖에 못모으네 [2] ㅇㅇ (58.239) 2021.10.06 60 0 카사가 돈 못버는건 분탕때문임 [9]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6 216 -4 일섭 점검 화면은 나희린이네 [7] DButton 2021.10.06 236 0 bm이 무슨뜻임? [15] ㅇㅇ (218.53) 2021.10.06 201 0 조상님들이 꼴잘알인 이유 [1] ㅇㅇ 2021.10.06 121 0 다이브 탐사종료후 재도전하면 내부맵 바뀜? [2] Timealter 2021.10.06 96 0 근데 중복캐 가치 너무 낮긴 함 개선 해야할듯 [1] 쓰르라미_ 2021.10.06 111 7 하와와 애기늒네 드디어 각성캐 110찍음! [5] 잉딩 2021.10.06 131 3 살다살다 k게임이 자랑스러워지는 날이 올줄은 몰랐음 [12] 묘갤러 2021.10.06 235 -5 심화경영학이수 [2] 천장전문가 2021.10.06 110 0 카사 야설 보고싶다 [1] flaw 2021.10.06 84 0 그레이스테이션 써봤는데 [2] Badfinger 2021.10.06 10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6 14: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