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 bgm  연출 인겜 라투디 최상위인데도 망한건 분탕임


   게임개발 시작하면 bm부터 체계적으로 잡아야하고 어떻게할지 이런것이 엉망이고 계속 고치면서 분탕쳤음


6개월지나서야 겨우 체계잡고 분탕덜치니까 1주년때 성공한것임


   그 분탕들만 아니면 카사 매출 1주년때 1위 찍었음


이미지 나락에 넥슨겜에 증오하는 유저들 넘치는데 게임은 잘만들어서 부활한것임


운영으로 게임 말아먹는걸 퀼리티로 살린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