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가 있어야 좀 할 마음이 드는데 요즘 목표도 딱히 없어서 문제임 

전당5 챌린지 다꺠고 다이브 심층 남았는데 스팩이 부족해서 48층에서 멈춰 있는데 

템은 나오긴 하는지 모르갰고 

이러다가 현생 바빠서 이삼일 접속 않했는데  겜  별 생각이 안들어서 접어버리는 일 나올까봐 겁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