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인테리어 진짜 노관심인가보네 왕소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86 작성일 2021-10-06 15:05:39 https://arca.live/b/counterside/35602750 q&a보니까 유저도 그렇고 개발사도 그렇고그냥 잊혀졌는디?이거 나름 1주년때부터 야심작이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매카노 2021-10-06 15:06:22 좆같이 비싸 펼쳐보기▼ c0in 2021-10-06 15:06:31 방 사이즈 2배로 늘리고 상호작용 추가해야함 ㄹㅇ 펼쳐보기▼ 독호메 2021-10-06 15:06:44 개발도 아직 도입초기긴 하지만 상품셋은 내긴 함. 근데 너무 금값이라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10-06 15:06:45 그래도 이번에는 나름 상호작용되는 가구도있던데 펼쳐보기▼ 종말 2021-10-06 15:09:14 오퍼뽑할 쿼츠도 모자른데 저딴 퀄러티에 돈 못쓰지 ㅋ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10-06 15:09:28 개발비 회수하려고 너무 비싸게 가격 책정함 펼쳐보기▼ ㅇㅇ 2021-10-06 15:15:59 존나 비싼데 값을 못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받을거 진짜 없네 [11] flaw 2021.10.06 143 0 자기 전 랜덤 카사짤 20 [1] ㅇㅇ 2021.10.06 172 0 너 종신이 되라 [4] 더배워와 2021.10.06 167 4 ✋질문 다이브 49층까지 보스방은 따로 공략 없나?? [4] ㅇㅇ 2021.10.06 174 0 아 버거킹에서 와퍼 사오는거 잊었어 [3] 한우쟝 2021.10.06 103 -1 건틀렛 오늘의 방어덱 [1] Badfinger 2021.10.06 144 0 셋 다 남자 jpg [35] ㅇㅇ 2021.10.06 2194 36 오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10.06 100 0 신시어 카피감 회피 공익 어떰? [11] 마족공 2021.10.06 183 0 건틀렛 가은 그는 신인가 [5] 소림맘 2021.10.06 145 0 천백만 대시를 죽였다 [3] 반갑노 2021.10.06 116 0 비틱좀 해봄 [2] 힐데져아 2021.10.06 87 0 초전도 장비 확률조작 해명하라 [1] ㅇㅇ (218.239) 2021.10.06 86 0 광피감 모네카 어때 [1] 낙붕이 2021.10.06 109 0 보급소 올빙고 비틱 [3] 하나둘삼삼 2021.10.06 193 -7 자유계약 많이 지루한가? [4] 이리스에요 2021.10.06 85 0 건틀렛 나 븅신인가 [6] 브륜 2021.10.06 126 0 보급소 펀치! 쓰러지면 안 돼요! [3] 한우쟝 2021.10.06 143 -8 전략전 1승 63패 뭐야 [2] Badfinger 2021.10.06 160 -6 구인/구직 16렙 컨소 고인물에서 한명구함(완) [25] 숲토끼 2021.10.06 274 1 카사 치피셋 안좋은건 신기하긴해 [12] 이히힝 2021.10.06 256 0 드디어 밀 때가 왔다 [1] 어스름 2021.10.06 75 0 와 전략전 잘썼어요당했네 [2] ㅇㅇ (175.121) 2021.10.06 104 0 근데 인테리어 진짜 노관심인가보네 [7] 왕소라 2021.10.06 186 0 뭐지 결제 문자 안오는데 ike 2021.10.06 60 0 신시어는 카피감 스충 서폿템인가 [6] 힐데져아 2021.10.06 151 0 쉽지 않네 [4]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6 102 0 보급소 비틱 간다아 [8] Badfinger 2021.10.06 943 37 제이크 코인충이었네 [1] 브륜 2021.10.06 138 0 셋바 멸망전 간다 [6] Lucianick 2021.10.06 139 0 건틀렛 메타가 아주 좆같은주에는 [3] 110등 2021.10.06 112 0 야 이 양반아 콘 달아줘 [10] 누소 2021.10.06 116 0 12시다 상점들어가야지 c0in 2021.10.06 64 0 건틀렛 그래도 각서윤 굴리는것보단 돈까스망치 2021.10.06 124 1 스트레가 머그컵 산거 왔네 [4] westyoon 2021.10.06 87 0 짤녀 이쁘면 자러감 [1] IRR 2021.10.06 84 0 자유계약 진짜 넘 지겹네 [1] 유나사랑해 2021.10.06 81 0 ✋질문 분탕이 회피써? [1] 밤비 2021.10.06 78 0 요즘 일본 진출겜 트렌드가 초반만 반짝 더빙하기인가 [3] 독호메 2021.10.06 209 0 스케일링 1년에 한번은 보험처리됨 [5]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6 117 0 이거 콘 2개 무슨 차이임 [7] ㅇㅇ 2021.10.06 108 0 친구있다고 비틱질하는애들 차단함 [1] TLCrow 2021.10.06 65 0 카사 콘중에서 야!! 거리는 콘 있는사람 [9] ㅇㅇ 2021.10.06 125 0 드디어 먹었다!! 청소담당구역 2021.10.06 75 0 밀리아 배신자는 아니긴 해 1주년카붕이 2021.10.06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6 15: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