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진출하고 공식 라노벨이나 만화정도는 나올거 같음
여름에 나온 기사보면 게임성얘기보다는 2차창작이나 라노벨이랑 애니메이션 얘기를 주로 다룬걸로 봐서는 카사 세계관을 인지도 있는 ip로 만들어서 2차창작 활성화 시키는게 주요 취지인거 같음

일본 진출하고 공식 라노벨이나 만화정도는 나올거 같음
여름에 나온 기사보면 게임성얘기보다는 2차창작이나 라노벨이랑 애니메이션 얘기를 주로 다룬걸로 봐서는 카사 세계관을 인지도 있는 ip로 만들어서 2차창작 활성화 시키는게 주요 취지인거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