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퀸은 어따씀? 허브맛솔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18 작성일 2021-10-06 16:02:44 https://arca.live/b/counterside/35606513 각성유닛이라서 키우긴 했는데 써본적이 없는거같음힐데-존나단단함유나-PVE 개잘밈서윤-몰?루?주시윤-간지퀸은 어디에 씀?스충주라해서 일단 줬는데 다이브 46층 밀때 쓸수있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숲토끼 2021-10-06 16:03:49 궁만 파파파파파 터트리면 딜러들 녹음 펼쳐보기▼ ㅇㅇ 2021-10-06 16:03:57 다이브 50에서도 쓸만하고 건에서도 아예 못쓸성능아니고 방깎있어서 지렁이 팰수있고 펼쳐보기▼ 얼그레이펩시 2021-10-06 16:04:22 방깍 없고 받피증임 펼쳐보기▼ ㅇㅇ 2021-10-06 16:04:49 비슷한거 아니겠습니까 허허 펼쳐보기▼ 얼그레이펩시 2021-10-06 16:04:01 *수정됨 요즘은 격전 소드, 협력전, 그외 광역딜 필요한 pve와 스케빈저 다이브에서 씀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6:04:06 나는 일단 제일 좋은건 스커 몹 많이 나오는곳 렙업탱크로 씀 진짜 뒤지게 잘밈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6:04:45 스커 개체수맵 많은곳에선 궁 모션 끝나면 궁쿨 3분의 1 돌아있음 펼쳐보기▼ 허브맛솔트 2021-10-06 16:05:07 오 그러면 110까지 융합핵 먹여야겠다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6:06:36 그 촉매제 맵이 많이 돌아야 되는 맵일텐데 난 거기서도 항상 씀 펼쳐보기▼ 활처럼휘었다 2021-10-06 16:04:50 스케빈져다이브 3인팟. 그리고 후열저격힘든 기간에 조커카드로 쓰곤 함. 살아만 있을 수 있으면 미친 딜량을 뽑을 수는 있음. 살아만 있을 수 있으면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6 16:04:55 협력전 다이브정도 타 각성에 비하면 쓸곳이 많이 적은편 건도 디펜더 메타에 의해서 쓰기 많이 힘들어짐 펼쳐보기▼ 허브맛솔트 2021-10-06 16:05:30 다이브에서만 쓸 수 있어도 충분히 만족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야 호라이즌 19일이었네? [3] 시니즈 2021.10.06 109 0 인기절정 게임 카운터사이드의 스토리작가 류긴타이상의 라노벨 [8] 레드라이더 2021.10.06 123 0 라노벨같은거 바라지도 않음 [3] 미야 2021.10.06 161 0 역시 정실은 로자리아 [6] 토깡이 2021.10.06 133 2 구인글에 댓달고 컨소시엄 주인장 호출해도 댐? [3] ㅇㅇ 2021.10.06 99 0 집에만 있으니까 존나 우울하네 [2] 쿵쿵홍 2021.10.06 58 1 얼리버드 퇴근!! [1] 종근당건강 2021.10.06 83 1 요새 공기가 맑아서 산책하기 좋네 [1] 금지어다 2021.10.06 65 0 유동 너무 무섭노.. [7] Aoi 2021.10.06 170 0 이터니움 창고 아님 [2] 쿵쿵홍 2021.10.06 86 0 미친 기사새끼들 왜 안뒤져 [16]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06 140 0 중장외피 더럽게 부족하네 [7] 허브맛솔트 2021.10.06 139 0 이거 단테 선택권 뭐 먹으면 됨? [5] 무카순애야스 2021.10.06 95 0 카사 애니화는 좀 너무갔고 [8] 각성김철수 2021.10.06 161 0 이터니움 [1]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0.06 79 0 퀸도 언젠간 다시 떡상하겠지 [5] eca 2021.10.06 127 0 각성 신지아 가은 나올때까지 존버해요 [8] Misheyia 2021.10.06 137 0 댕시 순위 조작있음 율미 2021.10.06 83 0 잘자 [3] Badfinger 2021.10.06 66 0 저장용 전당 5-3 ㅣlㅣlㅣlㅣ 2021.10.06 83 0 구관총 2호기 만들만한거같음? [11] 쌉뉴비 2021.10.06 121 0 건틀렛 오늘의 건일기 [5] 겨울동화샤오린 2021.10.06 97 0 여보가 지킬려던 세계 내가 지킬께 [13] 토깡이 2021.10.06 1745 52 근데 퀸은 어따씀? [12] 허브맛솔트 2021.10.06 218 0 주시윤 골골 부옵 바꿀까? [1] 다비쿵 2021.10.06 81 0 "선생님 역시 인기투표에서 절 뽑으셨군요" [7] 아이스링크샾 2021.10.06 148 2 많은사람들이 이볼부원을 쓰면좋겠어 ㅇㅇ 2021.10.06 53 0 뉴비 컨소시엄 복지시스템 이건 뭐해야됑? [17] 늅카붕이 2021.10.06 138 0 뉴비시절 노각주시윤 처음봤을때 [1] ㅇㅇ (175.121) 2021.10.06 100 1 내가 생각하는 수그마 킬링포인트 대사들 영상 [23] 힐데져아 2021.10.06 125 3 건틀렛 "출격횟수 단 1" [2] 반갑노 2021.10.06 139 1 힐데야 일루 좀 와바라 [4] 야한눈나 2021.10.06 99 0 컨소 레벨 높은데가는게 좋나 [2] 전하 2021.10.06 112 0 채널 컨소시엄 가입하려면 어케해야함 [4] ㅇㅇ 2021.10.06 126 1 패스 고민하다가 큰 깨달음을 얻었어 [5] 이리스에요 2021.10.06 120 0 뉴비 공략에 각성선택권 그냥 무조건 각힐 받으라고 써야되지않겠노 [5] 레드라이더 2021.10.06 164 2 각시윤 허메골골에 부옵 뭐줌? [5] 하야테 2021.10.06 174 0 근데 막상 각성 가격 들으니까 저렴하네 [4] 율미 2021.10.06 146 0 '진짜' 혜자팩 다샀다 시니즈 2021.10.06 86 0 미니뽑지말고 공익이나 존버할까 [2] 전하 2021.10.06 80 0 이유리 2호기 필요할까? [4] ㅇㅇ 2021.10.06 111 0 골디 떴냐? [3] 하야테 2021.10.06 103 0 코코미 상향 기원 1일차 [3] 이루카 2021.10.06 111 -3 (비틱주의)보급소 파란거 많이 뜸 [4] 디디 2021.10.06 106 1 뉴비 이번 이벤 꼭 가져가야되는거 있냐 [6] ㅇㅇ 2021.10.06 1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6 16: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