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디펜더는 없으면 오토에서 꼬운 경우가 꽤생겨도


지금 각등이는 없어서 꼬운 경우가 있긴한가?


게다가 완전 뉴비 구간 지나고 60 70렙 카청년구간에서도 


사실상 각등이는 재미로 쓰는거지 진지하게 활용하면 건틀렛 점수꼴아박을텐데


까놓고 각성 중요도만 따지면 밑에서부터 이지수 바로 다음이 각등이 아닐까?


이지수빼고 각등이보다 활용도 더 낮은 각성캐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