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현재 유진이의 현실 힐데져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1 작성일 2021-10-06 15:49:35 https://arca.live/b/counterside/35605672 어떻게 시나리오를 짜보려고 해도 불가능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LastChance 2021-10-06 15:52:31 그딴걸 왜씀 차라리 에스타크나 링컨이 낫겠다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5:57:07 컨셉방덱 이야기니까... 펼쳐보기▼ LastChance 2021-10-06 15:59:33 유진으로 방심하게만들고 고로시하려는작전 ㄷㄷ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6:02:55 발아하는씨 2021-10-06 15:57:04 얘는 성능도 성능인데 주인공 옆소대원 치고 너무 비호감임 먼저 성형도 시켜주고 공익 마냥 메인에서 세탁기 한번 돌려야 될 듯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5:57:44 일단 존재감이 너무 처참함 존재 의의가 샤오린하고 티키타카하는 역할인데 샤오린은 얘없어도 캐릭터성 1도 데미지 없는데 얘는 샤오린 없으면 캐릭이 없어도 아무 상관없음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컨소시엄 복지시스템 이건 뭐해야됑? [17] 늅카붕이 2021.10.06 137 0 뉴비시절 노각주시윤 처음봤을때 [1] ㅇㅇ (175.121) 2021.10.06 99 1 내가 생각하는 수그마 킬링포인트 대사들 영상 [23] 힐데져아 2021.10.06 124 3 건틀렛 "출격횟수 단 1" [2] 반갑노 2021.10.06 139 1 힐데야 일루 좀 와바라 [4] 야한눈나 2021.10.06 98 0 컨소 레벨 높은데가는게 좋나 [2] 전하 2021.10.06 111 0 채널 컨소시엄 가입하려면 어케해야함 [4] ㅇㅇ 2021.10.06 126 1 패스 고민하다가 큰 깨달음을 얻었어 [5] 이리스에요 2021.10.06 120 0 뉴비 공략에 각성선택권 그냥 무조건 각힐 받으라고 써야되지않겠노 [5] 레드라이더 2021.10.06 163 2 각시윤 허메골골에 부옵 뭐줌? [5] 하야테 2021.10.06 173 0 근데 막상 각성 가격 들으니까 저렴하네 [4] 율미 2021.10.06 145 0 '진짜' 혜자팩 다샀다 시니즈 2021.10.06 86 0 미니뽑지말고 공익이나 존버할까 [2] 전하 2021.10.06 80 0 이유리 2호기 필요할까? [4] ㅇㅇ 2021.10.06 111 0 골디 떴냐? [3] 하야테 2021.10.06 103 0 코코미 상향 기원 1일차 [3] 이루카 2021.10.06 111 -3 (비틱주의)보급소 파란거 많이 뜸 [4] 디디 2021.10.06 105 1 뉴비 이번 이벤 꼭 가져가야되는거 있냐 [6] ㅇㅇ 2021.10.06 172 0 들켜버렸나 [1] 야한눈나 2021.10.06 79 0 창작 오늘까지 작업한 창작 각성 주시윤 [8] 하빌밀런 2021.10.06 942 20 ㄹㅇ 캐릭은 죄가없다 [4]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6 154 1 ✋질문 뉴비 질문 또 들고옴~~~~~ [34] vmwvmwvmw 2021.10.06 288 3 채용계약서 쿼츠10%할인도 매수할만함? [6] 율미 2021.10.06 144 0 현재 유진이의 현실 [6] 힐데져아 2021.10.06 131 0 사시 구린거 맞음?? [9] 야한눈나 2021.10.06 158 4 월초 셋바 마렵네 모드니몽 2021.10.06 80 0 건틀렛이 활발했으면 얼마나 좋을까.. [2] 형제철물 2021.10.06 116 0 가능하나 이거 [4] 어스름 2021.10.06 102 0 나는 밀리아 복각해도 안쓸거임 [8] lllBoomerlll 2021.10.06 181 1 편의물품에서 월셋바? 월간30개짜리 꼭 사야되는거지? [18] 늅카붕이 2021.10.06 192 0 근데 타키리온 각성캐일까 일반캐일까 [1] 이터니티라바 2021.10.06 93 0 오늘 후장 존나게따였네 [6] 허브맛솔트 2021.10.06 142 0 이 알림은 머임 [6] 라최지 2021.10.06 123 -1 공익 복각할때까지 숨 참는다 [4] 전하 2021.10.06 84 0 소빈아 출동 [4]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6 103 0 추천인 목록 벌써 8명이나 되서 좋아했는데 [1] ahffk 2021.10.06 117 1 협력전/격전 뉴비 강해졌다 [9] LastChance 2021.10.06 174 3 3각계 샀었는데 어느새 5각이네 [4] 허브맛솔트 2021.10.06 149 0 난 시그마 수영복보다 웨딩이 더 좋더라 [6] 고간고닉 2021.10.06 124 0 완장 자냐? 비틱간다 섹스 ㅋㅋㅋ [9] 이루카 2021.10.06 1215 30 아니 이볼브원 이거 어캐 잡아 [2] 소림맘 2021.10.06 90 0 메이즈 케이스는 보통 옵션 뭐띄움? [12] 허브맛솔트 2021.10.06 180 0 맨땅유입 15일 중간후기 [17] Konzept 2021.10.06 199 5 방덱 편성 변경 [19] 힐데져아 2021.10.06 130 1 ✋질문 혹시 미니스트 스토리 요약해줄사람있어?? [8] ㅇㅇ (42.82) 2021.10.06 1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6 16: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