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이즈 케이스는 보통 옵션 뭐띄움? 허브맛솔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80 작성일 2021-10-06 15:42:59 https://arca.live/b/counterside/35605265 무조건 스충인가?뉴비가이드에 허메골골만 적혀있고 셋옵이 뭔지 안적혀있어서 잘 모르겠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소나기나기 2021-10-06 15:43:14 *수정됨 체방회스충공속 펼쳐보기▼ 허브맛솔트 2021-10-06 15:43:24 걍 뜬거 쓰는거구나 펼쳐보기▼ Lb 2021-10-06 15:43:26 스충 체력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10-06 15:43:38 탱커용 체,방,회 딜러용 스충,공속 펼쳐보기▼ 허브맛솔트 2021-10-06 15:43:59 자살마려워진다 펼쳐보기▼ 발아하는씨 2021-10-06 15:43:39 체 스충 공속(1개)가 좋고 방회도 체 대용으로 씀 펼쳐보기▼ 꿀꼬비 2021-10-06 15:44:36 케이스 매물이없어서 체 방 스충 공속 위주인데 되도록 체 스충 위주고 공속은 한개이상은 비추 방어 떳을때 셋바없거나 돌릴거많으면 킵 펼쳐보기▼ 라최지 2021-10-06 15:44:36 네임드 템 (허밍,메이즈,고르디)중에 케이스는 메이즈 케이스가 유일해서 방어적으로 쓰려면 방,체,회 얹고 원래 메이즈 세트 스충공속 맞추는거에 같이 쓰기도하고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6 15:44:38 위에 있듯이 유효옵들이 많아서 케이스를 먼저 만드는걸 권하는 편임 펼쳐보기▼ ㅣlㅣlㅣlㅣ 2021-10-06 15:45:49 허메골골 셋에 주로 체력 스충 1티어거든요 펼쳐보기▼ 허브맛솔트 2021-10-06 15:52:06 셋옵다씀 겜접음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6 15:52:07 허메골골 체방 일부는 회피도 씀 메이즈셋 스충 일부는 공속도 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들켜버렸나 [1] 야한눈나 2021.10.06 79 0 창작 오늘까지 작업한 창작 각성 주시윤 [8] 하빌밀런 2021.10.06 942 20 ㄹㅇ 캐릭은 죄가없다 [4]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6 154 1 ✋질문 뉴비 질문 또 들고옴~~~~~ [34] vmwvmwvmw 2021.10.06 288 3 채용계약서 쿼츠10%할인도 매수할만함? [6] 율미 2021.10.06 144 0 현재 유진이의 현실 [6] 힐데져아 2021.10.06 132 0 사시 구린거 맞음?? [9] 야한눈나 2021.10.06 158 4 월초 셋바 마렵네 모드니몽 2021.10.06 80 0 건틀렛이 활발했으면 얼마나 좋을까.. [2] 형제철물 2021.10.06 116 0 가능하나 이거 [4] 어스름 2021.10.06 102 0 나는 밀리아 복각해도 안쓸거임 [8] lllBoomerlll 2021.10.06 181 1 편의물품에서 월셋바? 월간30개짜리 꼭 사야되는거지? [18] 늅카붕이 2021.10.06 192 0 근데 타키리온 각성캐일까 일반캐일까 [1] 이터니티라바 2021.10.06 93 0 오늘 후장 존나게따였네 [6] 허브맛솔트 2021.10.06 142 0 이 알림은 머임 [6] 라최지 2021.10.06 123 -1 공익 복각할때까지 숨 참는다 [4] 전하 2021.10.06 84 0 소빈아 출동 [4]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6 103 0 추천인 목록 벌써 8명이나 되서 좋아했는데 [1] ahffk 2021.10.06 117 1 협력전/격전 뉴비 강해졌다 [9] LastChance 2021.10.06 174 3 3각계 샀었는데 어느새 5각이네 [4] 허브맛솔트 2021.10.06 149 0 난 시그마 수영복보다 웨딩이 더 좋더라 [6] 고간고닉 2021.10.06 125 0 완장 자냐? 비틱간다 섹스 ㅋㅋㅋ [9] 이루카 2021.10.06 1215 30 아니 이볼브원 이거 어캐 잡아 [2] 소림맘 2021.10.06 90 0 메이즈 케이스는 보통 옵션 뭐띄움? [12] 허브맛솔트 2021.10.06 180 0 맨땅유입 15일 중간후기 [17] Konzept 2021.10.06 199 5 방덱 편성 변경 [19] 힐데져아 2021.10.06 130 1 ✋질문 혹시 미니스트 스토리 요약해줄사람있어?? [8] ㅇㅇ (42.82) 2021.10.06 157 0 믿고있다 치나츠 와 분탕!! [14] 광고보고옴 2021.10.06 146 0 딸칠때 문잠구냐 [3] 이터니티라바 2021.10.06 92 1 근데 대시 고등학생인가? [4] Cacao 2021.10.06 124 0 요거도 아티 확정이니 [3] ㅇㅇ 2021.10.06 102 0 오늘도 힐데한 하루였어 [6]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6 106 1 체잰2% vs 공30% [5] ㅇㅇ 2021.10.06 152 0 화데영화 관람객 얼마 예상하냐 [3] 평생흑우 2021.10.06 105 0 애미씨발 좆같은 알고리즘 [7] 독호메 2021.10.06 137 0 여초주작 념글 봤는데 진짜 어질어질하네 ㅇㅇ 2021.10.06 115 1 와 화이트데이 영화판 개봉했네 [3] 미야 2021.10.06 128 0 어...? [18] 힐데져아 2021.10.06 151 0 이거 써야하나 고민임 [7] 낙붕이 2021.10.06 172 0 서윤 많이 쓰는데 왜 내 서윤만 약할까? [10] 밤비 2021.10.06 150 0 구인/구직 16랩 컨소 흑우에서 도망간 흑우들을 찾습니다 [7] 소림맘 2021.10.06 191 0 격전보스들은 카솔메 포함될까안될까 [2] 색인 2021.10.06 88 0 ✋질문 다이브 46층 밀고싶은데 혹시 보스방 제대 짜는거좀 도와줄수 있을까? [32] 허브맛솔트 2021.10.06 214 0 카사 치명이 적응이 안되긴 했다 [4]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6 131 2 대적자 셋 없는거 너무 꼽다ㅏㅏ [12] ㅇㅇ (182.215) 2021.10.06 1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6 15: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