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카사하다가 새벽4시에 자게 된 뉴비야


1. 오퍼레이터 이번에 처음 교환하는데 시그마, 레나, 세리나 중에서 먼저 뽑길 추천하는거 있어??

청문회 보니까 각자 다른 분야에서 좋은 거 같던데

당장 맨 처음 하나 뽑는 거라 고민되네


2. 판매 종료 예정인 거 중에 쿼츠 2.5배 이거는 일단 사놓고 다른거 보는게 맞지?

메인 클리어 기념 패키지도 있고 기업성장 패키지도 좋대서 사고 싶은데

한번에 못사서 차례차례 사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