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막상 각성 가격 들으니까 저렴하네 율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5 작성일 2021-10-06 15:56:42 https://arca.live/b/counterside/35606141 다른 겜 캐릭터 천장 가격인 40만원에 각성 한개? ㄷㄷ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꿀꼬비 2021-10-06 15:57:30 사실 캐릭보단 장비맞추는데 돈 더쓰는거같아 .. 오퍼라던지 부가옵션들이 드럽게 비싸 펼쳐보기▼ 율미 2021-10-06 15:58:04 ㅠㅠㅠ 펼쳐보기▼ 독호메 2021-10-06 15:58:09 그 장비도 돈이랑 시간 어지간히 깨지는 게임 좀 되지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10-06 16:04:14 솔직히 그거도 40만원 주고 뽑는 사람 거의 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터니움 [1]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0.06 79 0 퀸도 언젠간 다시 떡상하겠지 [5] eca 2021.10.06 127 0 각성 신지아 가은 나올때까지 존버해요 [8] Misheyia 2021.10.06 137 0 댕시 순위 조작있음 율미 2021.10.06 83 0 잘자 [3] Badfinger 2021.10.06 65 0 저장용 전당 5-3 ㅣlㅣlㅣlㅣ 2021.10.06 83 0 구관총 2호기 만들만한거같음? [11] 쌉뉴비 2021.10.06 121 0 건틀렛 오늘의 건일기 [5] 겨울동화샤오린 2021.10.06 97 0 여보가 지킬려던 세계 내가 지킬께 [13] 토깡이 2021.10.06 1745 52 근데 퀸은 어따씀? [12] 허브맛솔트 2021.10.06 218 0 주시윤 골골 부옵 바꿀까? [1] 다비쿵 2021.10.06 81 0 "선생님 역시 인기투표에서 절 뽑으셨군요" [7] 아이스링크샾 2021.10.06 148 2 많은사람들이 이볼부원을 쓰면좋겠어 ㅇㅇ 2021.10.06 53 0 뉴비 컨소시엄 복지시스템 이건 뭐해야됑? [17] 늅카붕이 2021.10.06 137 0 뉴비시절 노각주시윤 처음봤을때 [1] ㅇㅇ (175.121) 2021.10.06 99 1 내가 생각하는 수그마 킬링포인트 대사들 영상 [23] 힐데져아 2021.10.06 124 3 건틀렛 "출격횟수 단 1" [2] 반갑노 2021.10.06 139 1 힐데야 일루 좀 와바라 [4] 야한눈나 2021.10.06 98 0 컨소 레벨 높은데가는게 좋나 [2] 전하 2021.10.06 111 0 채널 컨소시엄 가입하려면 어케해야함 [4] ㅇㅇ 2021.10.06 126 1 패스 고민하다가 큰 깨달음을 얻었어 [5] 이리스에요 2021.10.06 120 0 뉴비 공략에 각성선택권 그냥 무조건 각힐 받으라고 써야되지않겠노 [5] 레드라이더 2021.10.06 163 2 각시윤 허메골골에 부옵 뭐줌? [5] 하야테 2021.10.06 173 0 근데 막상 각성 가격 들으니까 저렴하네 [4] 율미 2021.10.06 145 0 '진짜' 혜자팩 다샀다 시니즈 2021.10.06 86 0 미니뽑지말고 공익이나 존버할까 [2] 전하 2021.10.06 80 0 이유리 2호기 필요할까? [4] ㅇㅇ 2021.10.06 111 0 골디 떴냐? [3] 하야테 2021.10.06 103 0 코코미 상향 기원 1일차 [3] 이루카 2021.10.06 111 -3 (비틱주의)보급소 파란거 많이 뜸 [4] 디디 2021.10.06 105 1 뉴비 이번 이벤 꼭 가져가야되는거 있냐 [6] ㅇㅇ 2021.10.06 172 0 들켜버렸나 [1] 야한눈나 2021.10.06 79 0 창작 오늘까지 작업한 창작 각성 주시윤 [8] 하빌밀런 2021.10.06 942 20 ㄹㅇ 캐릭은 죄가없다 [4]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6 154 1 ✋질문 뉴비 질문 또 들고옴~~~~~ [34] vmwvmwvmw 2021.10.06 288 3 채용계약서 쿼츠10%할인도 매수할만함? [6] 율미 2021.10.06 144 0 현재 유진이의 현실 [6] 힐데져아 2021.10.06 132 0 사시 구린거 맞음?? [9] 야한눈나 2021.10.06 158 4 월초 셋바 마렵네 모드니몽 2021.10.06 80 0 건틀렛이 활발했으면 얼마나 좋을까.. [2] 형제철물 2021.10.06 116 0 가능하나 이거 [4] 어스름 2021.10.06 102 0 나는 밀리아 복각해도 안쓸거임 [8] lllBoomerlll 2021.10.06 181 1 편의물품에서 월셋바? 월간30개짜리 꼭 사야되는거지? [18] 늅카붕이 2021.10.06 192 0 근데 타키리온 각성캐일까 일반캐일까 [1] 이터니티라바 2021.10.06 93 0 오늘 후장 존나게따였네 [6] 허브맛솔트 2021.10.06 1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6 16: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