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대적자 셋 없는거 너무 꼽다ㅏㅏ ㅇㅇ (182.21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65 작성일 2021-10-06 15:27:51 https://arca.live/b/counterside/35604358 두달 전에 시작해서 대적자 셋 없는데 건 돌릴라니까 너무 꼽다이때까지 건 신경 안써서 몰랐는데 막상 차이 느끼니까 킹받네2주년에 또 뿌리겠지??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해물볶음 2021-10-06 15:29:59 ㅋㅋㅎㅈ 펼쳐보기▼ 0115 2021-10-06 15:30:00 밀리아없는애들은 그거보다 3배정도 더꼬울예정 펼쳐보기▼ 독호메 2021-10-06 15:31:17 혹시 시작할때 pvp는 안할거라고 생각했냐 펼쳐보기▼ ㅇㅇ (182.215) 2021-10-06 15:36:19 삭제 수정 원래 pvp별로 안좋아해서 안할거라 생각했는데 건포때매 건드리다 보니 생각보다 개꿀잼이더라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6 15:36:47 난 밀리아 없는게 더 꼽더라... 펼쳐보기▼ ㅇㅇ (182.215) 2021-10-06 15:37:31 삭제 수정 밀리아 아직 안당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첸에 돌아다니는 짤같은거 가끔 보면 저게 맞나 싶더라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6 15:37:51 가장 튼튼한 함선이 한방컷이니 뭐... 펼쳐보기▼ ㅇㅇ (182.215) 2021-10-06 15:37:59 삭제 수정 ㄷㄷ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6 15:38:35 중장갑함 최고봉 레이크 슈페리어가 특수기1방에! 펼쳐보기▼ ㅇㅇ (182.215) 2021-10-06 15:39:03 삭제 수정 아 너무 무섭다 콘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6 15:39:45 *수정됨 https://arca.live/b/counterside/35575949?category=%EA%B1%B4%ED%8B%80%EB%A0%9B&p=1 이거인 듯? 지금보니 궁이네 펼쳐보기▼ ㅇㅇ (182.215) 2021-10-06 15:40:12 삭제 수정 ? 저게 뭐노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완장 자냐? 비틱간다 섹스 ㅋㅋㅋ [9] 이루카 2021.10.06 1215 30 아니 이볼브원 이거 어캐 잡아 [2] 소림맘 2021.10.06 90 0 메이즈 케이스는 보통 옵션 뭐띄움? [12] 허브맛솔트 2021.10.06 180 0 맨땅유입 15일 중간후기 [17] Konzept 2021.10.06 199 5 방덱 편성 변경 [19] 힐데져아 2021.10.06 130 1 ✋질문 혹시 미니스트 스토리 요약해줄사람있어?? [8] ㅇㅇ (42.82) 2021.10.06 157 0 믿고있다 치나츠 와 분탕!! [14] 광고보고옴 2021.10.06 146 0 딸칠때 문잠구냐 [3] 이터니티라바 2021.10.06 91 1 근데 대시 고등학생인가? [4] Cacao 2021.10.06 124 0 요거도 아티 확정이니 [3] ㅇㅇ 2021.10.06 102 0 오늘도 힐데한 하루였어 [6]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6 106 1 체잰2% vs 공30% [5] ㅇㅇ 2021.10.06 152 0 화데영화 관람객 얼마 예상하냐 [3] 평생흑우 2021.10.06 104 0 애미씨발 좆같은 알고리즘 [7] 독호메 2021.10.06 136 0 여초주작 념글 봤는데 진짜 어질어질하네 ㅇㅇ 2021.10.06 115 1 와 화이트데이 영화판 개봉했네 [3] 미야 2021.10.06 128 0 어...? [18] 힐데져아 2021.10.06 151 0 이거 써야하나 고민임 [7] 낙붕이 2021.10.06 172 0 서윤 많이 쓰는데 왜 내 서윤만 약할까? [10] 밤비 2021.10.06 150 0 구인/구직 16랩 컨소 흑우에서 도망간 흑우들을 찾습니다 [7] 소림맘 2021.10.06 190 0 격전보스들은 카솔메 포함될까안될까 [2] 색인 2021.10.06 87 0 ✋질문 다이브 46층 밀고싶은데 혹시 보스방 제대 짜는거좀 도와줄수 있을까? [32] 허브맛솔트 2021.10.06 214 0 카사 치명이 적응이 안되긴 했다 [4]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6 131 2 대적자 셋 없는거 너무 꼽다ㅏㅏ [12] ㅇㅇ (182.215) 2021.10.06 165 0 루팡3세 존나 재밌네ㅋㅋㅋ [1] 심장발전소 2021.10.06 118 0 사랑스런 딸내미나 봐라 [3] MBT 2021.10.06 134 0 씨발 깡통새끼 [5] 힐데는배신안함 2021.10.06 132 0 다음주가 호라이즌이엿나? [1] 화선 2021.10.06 72 0 카사 인게임 보면 3D도 섞은게 기가막힘 [1] ddalddal 2021.10.06 139 1 시즈 격전보스 머머있더라 59XZa 2021.10.06 52 0 돈까스 망치가 누구임 [5] 구르메아줌마 2021.10.06 108 0 건틀렛 덱 힐데에서 공익으로 바꾸니까 플4 바로감 [1] 밤비 2021.10.06 82 0 새로운 로비 [3] 돈까스망치 2021.10.06 106 0 건틀렛 각서윤 ㄹㅇ 개쎄다 [8] ㅇㅇ 2021.10.06 189 0 이새끼를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10] flaw 2021.10.06 134 0 ✋질문 신시어 무브먼트 [3] shock250 2021.10.06 498 0 음란물 하나 가져왔다 [30] DisplayPort 2021.10.06 1884 53 카붕이들아 부탁이 있다 [21] 마늘블럭 2021.10.06 936 36 카운터 사이드 돌아버렸나 홍콩도마뱀 2021.10.06 83 0 나같은 친구들 있나 [16] 힐데져아 2021.10.06 189 1 받을거 진짜 없네 [11] flaw 2021.10.06 143 0 자기 전 랜덤 카사짤 20 [1] ㅇㅇ 2021.10.06 172 0 너 종신이 되라 [4] 더배워와 2021.10.06 167 4 ✋질문 다이브 49층까지 보스방은 따로 공략 없나?? [4] ㅇㅇ 2021.10.06 174 0 아 버거킹에서 와퍼 사오는거 잊었어 [3] 한우쟝 2021.10.06 10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6 15: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