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유닛은 이정도로 있고 함선은 엔터 뉴디트 몰루 글레입니르 스텔라 언더컨트롤 풀개장에 레이크 70레벨임

초기화 전에 자신있게 갔다가 뚝배기 깨졌었는데 함 밀어보고싶음

듣기로는 지원소대에 각성유닛 리더로 해놓고 최대한 안죽고 버티라던데 그렇게 하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