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유닛은 이정도로 있고 함선은 엔터 뉴디트 몰루 글레입니르 스텔라 언더컨트롤 풀개장에 레이크 70레벨임
초기화 전에 자신있게 갔다가 뚝배기 깨졌었는데 함 밀어보고싶음
듣기로는 지원소대에 각성유닛 리더로 해놓고 최대한 안죽고 버티라던데 그렇게 하면 되나?




일단 유닛은 이정도로 있고 함선은 엔터 뉴디트 몰루 글레입니르 스텔라 언더컨트롤 풀개장에 레이크 70레벨임
초기화 전에 자신있게 갔다가 뚝배기 깨졌었는데 함 밀어보고싶음
듣기로는 지원소대에 각성유닛 리더로 해놓고 최대한 안죽고 버티라던데 그렇게 하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