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릴리는 기본 와꾸 자체도 귀여운데 이런 옷 입어도 귀엽노 이거 사기 아니노?
와 진짜 이번 수영복 스킨만 봐도 진짜 개꼴리게 성능좋은 노무현식으로 뽑았더만
수영복 안샀으면 다음 복각때 꼭 사라 게이들아
진짜 사도 후회 안한다
솔찍히 릴리 스킨 안사면 성능 안좋은 루리웹식 인간 되는거다 ㄹㅇ 꼭 사라, 쓰알 선택권 얻으면 나 뽑아라 ㄹㅇ
난 이만 자러가겠노 이기야

그...럼...게이들도...타닥....릴리...타닥.....스킨사는....꿈...타닥....꿔라....타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