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놈이랑 마타가 노밴인 주간은 진짜 건메타가 저세상임

깡통보다 훨씬 더 상대하기 힘들고 3코주제에 각서윤보다 쎔

2밴이라도 쓸사람은 쓰더라

난 없음...

저게 진짜 콜라보 한정 성능이냐...

근데 문제는 너프하기도 쉽지 않은게 거따가 셋바고 채용권이고 왕창 쓴 사람이 많을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