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밀리아보다 깡통이 더 역겨움 소림맘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5 조회수 238 작성일 2021-10-06 16:32:47 https://arca.live/b/counterside/35608186 밀리아는 어캐든 잡겠는데 깡통이건 딜탱 다 되는 미친 새끼는 어캐 잡아야할지 감이 안 옴 공익 최종템도 녹아버릴 딜을 꾸역꾸역 버티면서 전열 있는데도 특수기 한방으로 후열 전멸 시키는거보면 혐오감 생김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5] lllBoomerlll 2021-10-06 16:33:29 솔직히 둘다 역겨움 펼쳐보기▼ 소림맘 2021-10-06 16:38:33 그건 맞다 펼쳐보기▼ ㅇㅇ 2021-10-06 16:34:32 ㄹㅇ 밀리아가 자주 나와서 더 혐오스럽긴 한데 세긴 깡통이 더 센 거 같음. 깡통 새끼는 격전 보스랑 싸우는 기분이야 진짜.. 근데 깡통도 밀리아 씀 개시발 펼쳐보기▼ 소림맘 2021-10-06 16:39:33 진짜 너프 좀 시켰으면 펼쳐보기▼ ㅇㅇ 2021-10-06 16:42:54 깡통이야 씹오밸 애미뒤진 캐릭터지만 파밍하거나 기채로 뽑으면 된다만은 밀리아는 시발 어쩌려는 건지도 모르겠다ㅋㅋ 각서윤 퇴물 되면 겜 망한다 했는데 아직 안 망한 거 보면 밀리아도 퇴물 되려나? 그냥 진짜 깡통 밀리아 둘 다 개좆 같음 밀리아 나오기 전에 접었다가 얼마 전에 복귀했는데 공익이 선녀로 보이는 날이 올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어 ㅅㅂ 펼쳐보기▼ 소림맘 2021-10-06 16:55:37 밀리아는 러쉬덱 주로 쓰는데 내가 밀리아 패 꼬여서 없어도 상대하는데 크게 어려운건 못 느끼겠는데 깡통은 맞깡통 말고는 답을 못 찾겠음 메카덱은 쓰기 죽어도 싫은데 혐오감 들거 같음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6 16:34:40 둘다 역겹긴한데 갠적으로 난 깡통은 유나풀리면 알비온 은신씌워서 도트뎀으로 어떻게든 저항할 순 있겠더라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6 16:35:09 문제는 깡통 밀리아면 gg임 펼쳐보기▼ 소림맘 2021-10-06 16:39:04 이번주는 답이 안 보임 유나 있으면 그나마 이수연 오퍼 빨로 조질수는 있겠던데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6 16:41:25 카사이드 2021-10-06 16:34:50 어찌어찌 깡통 따면 짜잔 다시 소환 펼쳐보기▼ 소림맘 2021-10-06 16:39:17 역겨움 그 자체 ㄹㅇ 펼쳐보기▼ 베론 2021-10-06 16:34:58 뭔덱이든 밀리아는 꼭 들어가더라 ㅠㅠ 펼쳐보기▼ 소림맘 2021-10-06 16:39:45 밀리아가 자주보이긴함 펼쳐보기▼ ㅇㅇ (14.51) 2021-10-06 18:27:22 삭제 수정 깡통은 이속이라도 빨라져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카사 많이 함 [3] 미야 2021.10.06 237 0 킹이랑 온천뾰이 했다 [2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10.06 252 1 드디어 깡통 새끼 조지러 간다 [4] 어스름 2021.10.06 110 1 일섭 제발 대박났으면 [4] 아키는아니키 2021.10.06 159 -2 좋은 글소재가 떠올랐는데 언제올리지 [1] flaw 2021.10.06 67 0 이게 맞는건가 [5] 돈까스망치 2021.10.06 121 0 각힐 출격할때 띡...띡...띡..띡..띡 하는 효과음 정말 좋음 [9] 종근당건강 2021.10.06 180 1 신작 fps게임들 근황 [6] 미야 2021.10.06 1906 0 밀리아 특수기 함선까지 가는거 호러물이 따로 없어. [6] 베론 2021.10.06 124 1 이거망겜임 [3] LastChance 2021.10.06 150 0 스피라랑 격렬하게 전후하고파!! [6] 오직제리만 2021.10.06 156 0 다음템 뭐 만들까 [1] 다비쿵 2021.10.06 71 0 님들 깡통잡는 획기적인 개선안 생각남 [10] ㅇㅇ 2021.10.06 147 0 9시간후 시험인데 추석이후로 공부안함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06 135 1 곧 정식 오픈하는 일섭 출시 1년후 볼수있는거 [5] 눈물요정 2021.10.06 176 1 스피라 맘마통에 쏘스를 뿌려 빨아드세요 [1] 오직제리만 2021.10.06 93 -1 나나하라는 언제 나올려나 스토리 [1] ㅇㅇ (211.236) 2021.10.06 98 0 깡통이 더 좆같게 느껴지는이유 [4] 레드라이더 2021.10.06 154 0 솔직히 호라이즌 공속쓰는메카로 나오면 좋겠음 [3] ㅇㅇ 2021.10.06 111 0 리세계 무조건 사고 시작해야돼? [4] ㅇㅇ 2021.10.06 150 0 오늘의 셋바런 주인공은 뭘로할까 [6] LastChance 2021.10.06 103 0 스충 왜 안뜸? [5] 다비쿵 2021.10.06 85 0 우리 모두 스피라를 애껴줌으로써 현대사회의 목적중 하나를 달성할수있음 [3] 오직제리만 2021.10.06 136 0 건틀렛 밀리아보다 깡통이 더 역겨움 [15] 소림맘 2021.10.06 238 0 구인/구직 복귀하고 컨소 안구하고있었는데 [6] 하야테 2021.10.06 150 0 솔직히 요즘 공익 너무 약함 [5] 액션쾌감 2021.10.06 140 0 밀리아 제일띠꺼운게 무적같음 [2] ㅇㅇ 2021.10.06 112 0 근데 요즘 가끔 공익덱으로 깡통이길때가 있던데 [2] 레드라이더 2021.10.06 101 0 얘 여기캐같은데 [15] 주먹을꺼내는노무콘 2021.10.06 185 0 뉴비 컨소 신청넣고 댓달앗는대 반응이 없노 [2] ㅇㅇ 2021.10.06 97 0 "념글" [13] ㅇㅇ 2021.10.06 874 33 늒네 때 정말 크게 도움된 조언이 [8] 쌍이응 2021.10.06 123 3 커스텀 이렇게 사면 되지? [1] 다비쿵 2021.10.06 129 0 건틀렛 솔직히 깡통이 굴리기 편한덱임 [8] ㅇㅇ 2021.10.06 214 -2 건틀렛 오늘의 엽기덱3 결산 [3] Burningsoul 2021.10.06 161 5 "주시윤님 주시윤님... 사랑의 무게는?" [3] 꿀때지 2021.10.06 249 -7 당신은 " "와 눈이 마주쳤습니다 [5] 미야 2021.10.06 222 -5 이거 손이랑 팔뚝은 숨길수가 없네 람네 2021.10.06 388 0 건틀렛 밀리아 너프좀 [6] 돈까스망치 2021.10.06 191 0 님들 제일 잠꾸러기인 과일이 뭔지 암? [3] ㅇㅇ 2021.10.06 116 3 공익은 나쁜놈이 아닙니다 [7] 레드라이더 2021.10.06 107 0 메카닉 전당템 이프리트가 쓰는 블레이즈말고 쓰는거 또 있음? [5] ㅇㅇ (58.239) 2021.10.06 180 0 아 좆같노 지금 운지하면 코핀컴퍼니 사장으로 부활해서 하림이나 힐데랑 결혼가능? [21] 모더나 2021.10.06 195 0 가을모기 씨발진짜 독호메 2021.10.06 83 0 이거 살만한가 [6] 그런방안입니다 2021.10.06 1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6 16: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