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아는 어캐든 잡겠는데 깡통이건 딜탱 다 되는 미친 새끼는 어캐 잡아야할지 감이 안 옴 공익 최종템도 녹아버릴 딜을 꾸역꾸역 버티면서 전열 있는데도 특수기 한방으로 후열 전멸 시키는거보면 혐오감 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