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아는 다음주되면 다시 2밴으로 마타덱 말고는 안보일텐데
깡통은 어짜피 밴안먹음
지금 "깡통 왜 밴안댐?" 이거 몇주째 느끼는건지 ㅋㅋㅋㅋㅋ
깡통은 어짜피 밴안먹음
지금 "깡통 왜 밴안댐?" 이거 몇주째 느끼는건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