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덱 기반이면 레이크 써
우드픽커, 이볼브원 강평한테서 후열 살릴려고 쓰는거임
고개 돌리기 실패 했을 때 1스 배리어로 살리기도 좋고 쫄과 이볼브원 간의 거리가 많이 떨어져서 스피라가 고개 돌리기 못하고 쫄이랑 놀고 있을 때 2스로 모아옴
3인덱 기반 뉴오하는 스봉으로 이볼브원 궁을 최대한 늦춘 사이에 체력 1칸 깍고 베롱이 재출격으로 고개 돌리는 용도고 딜러가 사거리 긴 스나라서 이볼브원 후열 공격에 안맞고 우드픽커는 오다 죽기 때문에 프리딜 구도라서 레이크가 필요 없는거임
오버플로 넉백저항 있어
49층 로조(보스/오버플로) 궁극기면 모를까 48층 오버플로 특수기로는 베롱이 뚫고 못지나감
예상 되는건 베롱이 '불사 끝나고' 재출격 하는거 아님?
불사 끝나기 2~3초 전에 재출격 해야함
죽고나면 바로 재출격 안되고 '퇴각 모션'이 끝나야 재출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사이에 파고드는걸로 예상됨
아니면 베롱이 재출격 때 후열/오버플로/베롱이/크로노스 여서 오버플로가 후열 인식하고 파고들었던가
그외 48층 주의점은 포병 쫄몹이 강하고 투사체 공격이여서 베롱이 재출격 사이에 지나쳐서 후열 때릴 수 있다는거랑 크로노스 후열 공격 정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