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스알 존버할 가치 잇음? ㅇㅇ (121.13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3 작성일 2021-10-06 17:50:03 https://arca.live/b/counterside/35611545 유닛창 감당이 안되는데 스알들 안쓰는거 갈아버려도 대냐 350에서 더 늘리기 싫음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촤드 2021-10-06 17:50:45 다 융합시켜야지 펼쳐보기▼ 아이리쉴드어택 2021-10-06 17:51:15 그런 거 그냥 중복유닛 먹여도 됨 펼쳐보기▼ ㅇㅇ 2021-10-06 17:55:59 존버할 가치 있음 근데 유닛 칸 늘리기 싫은 거 같으니까 그냥 갈아 융핵 안 쓰고 108찍을 수 있던거 100렙으로 쓰는 거 말고는 차이 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매카노 하느라 카사에 좀 소홀해졌다 [2] 불타는백두산 2021.10.06 123 0 물마시는 도마뱀 [6]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10.06 157 1 시골창문 국룰 [9] 더듬어민주당 2021.10.06 199 3 요즘애들은 옛날 인터넷 밈 모르겠지? [11] 누소 2021.10.06 166 0 스포 7지역 나유빈보면 의도한게 아닌거같은데 [2] ㅇㅇ 2021.10.06 264 5 오늘은 틀딱챈 아니네? [5] 촤드 2021.10.06 104 0 도마뱀 보고 나도 올린다 [8] 더듬어민주당 2021.10.06 133 0 오늘의 놀아주기시간 끝 [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10.06 144 1 이거 내 방덱인데 대체 왜이기는거임 [3] ㅇㅇ 2021.10.06 116 -1 카사하고싶다 [3] 양푼 2021.10.06 86 0 카사 처음깔때 영상보고 관리자 악역인줄알음 [6] 누소 2021.10.06 148 2 ✋질문 다이브50보스덱 [4] 물개는삐약 2021.10.06 130 0 힐데학개론이랑 유빈학개론 보고왔는데 [2] LastChance 2021.10.06 130 0 도마뱀쉑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10.06 142 2 스포 용혈은 관리자도 예상못한 변수같던데 [4] ㅇㅇ (121.133) 2021.10.06 242 5 역바니 ㅈ노꼴임 오직제리만 2021.10.06 123 0 근데 일섭 저거 맞는거나... [1] ㅇㅇ (175.203) 2021.10.06 154 0 육회먹고싶다 [3] 누소 2021.10.06 96 0 삼겹살 구울때 어느정도가 좋음? [23] 각성김철수 2021.10.06 199 0 나 오늘밤은 [2] 누소 2021.10.06 72 0 스피라가바니걸입고관리자개같이따먹는짤 오직제리만 2021.10.06 107 0 챈바 [2] ㅣlㅣlㅣlㅣ 2021.10.06 95 1 길티 스토리 그나마 유의미했던거 [4] 촤드 2021.10.06 92 0 스알 존버할 가치 잇음? [3] ㅇㅇ (121.139) 2021.10.06 83 0 스포 레지나 코스튬이 그런이유 [12] flaw 2021.10.06 2420 70 꿔바로우 먹고싶다 [2] 딥러닝다람쥐 2021.10.06 90 0 야짤 소재 생각났음 [5] 찹쌀콩찰떡 2021.10.06 155 0 이거 유빈이 전장으로 줘 [4] 누소 2021.10.06 96 0 데뎃? [6] 묘갤러 2021.10.06 84 2 난 길티기어 스토리 좋았는데 왜 [2] 하랍픽업좀 2021.10.06 128 -1 ✋질문 격전 템 질문좀 [4] 아이리쉴드어택 2021.10.06 98 0 지듣노 [1] 반갑노 2021.10.06 72 0 서윤이 전장 떴냐 [7] 힐데져아 2021.10.06 149 0 . [6] ㅣlㅣlㅣlㅣ 2021.10.06 128 0 그 누구도 제대로 예측해낸 사람이 없었던 스토리 [3] 역시난 2021.10.06 135 0 삼겹살 짤보고 배고파졌어 [8] 촤드 2021.10.06 107 0 시그마 한접시는 [2] 고간고닉 2021.10.06 113 -2 ✋질문 50층은 뉴오하가 더 수월하냐?? [6] ㅇㅇ 2021.10.06 185 0 근데 탕수육 먹는방법 [1] 학점대폭발 2021.10.06 85 2 탕수육으로 본 조선붕당의 이해 [1] 반갑노 2021.10.06 118 2 지금 전략전서버죽은거같은데? Ninomiya 2021.10.06 79 0 구인/구직 뉴비 컨소 구함 [4] 미듀듀 2021.10.06 103 0 맛있겠다.... [5] 누소 2021.10.06 85 0 난 탕수육오면 소스버림 [5] 아키는아니키 2021.10.06 115 1 오 샤오린 이거 개꼴릴듯 [10] 앤뱃살 2021.10.06 319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6 18:07 +1 +2 +3 +4